어무 생각 없이 누르고 보니 저번에 윗줄 한거 같은데
또 윗줄을 선택한거 같네요?ㅋㅋ
클리어 한 쪽 빼고 나머지 자동으로 진행히게 해두지..
이거 밑에 줄 불가능 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