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12
조회: 123
추천: 0
프레야 좋은 거 같은데 맞음?지금 다이브탱 별로라 오리사 자주 나오고
시온도 자주 나오는데 E2개 특전 찍으면 하루종일 날라다녀서 다 회피 가능하네;; 딜도 쎄고
EXP
7,914
(64%)
/ 8,201
|
오즈으맙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