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대상이 힐러밖에 없어서 좀 그렇지만
야타 모아쏘기는 투사체라 맞추기도 어렵고 생존기도 이동기도 없는데 시온은 생존력도 좋고 우클릭 히트스캔인데 데미지도 미쳤고.

차라리 야타처럼 뎀증으로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