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데미지 자체를 내리는 건 오바고
어느정도 멀리 보내면 뎀지 조금이라도 줄으면 좋겠음
벽뒤로 엄폐해도 평타 휘어서 와가지고 ㅈㄴ 아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