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52
조회: 71
추천: 0
나만 우양 편타 뎀지 줄여야 한다고 생각하니그냥 데미지 자체를 내리는 건 오바고
어느정도 멀리 보내면 뎀지 조금이라도 줄으면 좋겠음 벽뒤로 엄폐해도 평타 휘어서 와가지고 ㅈㄴ 아픔 진짜..
EXP
7,920
(65%)
/ 8,201
|
오즈으맙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