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 왕의길 지들이 시작부터  거점 못밀고 계속 마우가 한테,2층 애쉬한테  잘려서 뒤돌면서 메르시자르고 애쉬 전면전 떠서 자르고 정크 자르고 계속 했는데 지들은  힐도 안주고 하는것도 없으면서 징징드립쳐치고 내가 팀플레이를 안한단다 (애쉬3번킬,메르시 여러번 킬)
리퍼는 원래 뒤돌면서 힐러나 위협적인 딜러 조지는캐아님?
지들이 병신 빡대가리들이면서 왜 개지랄이지?
진짜 힐러년들 개지랄은 과학이구나 ㅋㅋ 이제 징징드립 쳐치기전에
힐이나 똑바로 쳐주고 쳐라 잔디,제리뽀 저능아련들아 또 그거에 좋다고 선동당하는 바스새끼도 똑같은새끼야 그냥 에휴 지식 ㅈ도없는새끼들이 선동,내리갈굼은 ㅈㄴ 잘하네

빠대에서 이새끼들 만나거든 걍 던지세요 ㅈ도못하면서 정치질,내리갈굼질하는 장애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