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조 유접니다. 
비록 충이지만 원챔이고, 승률 53% 킬뎃 3.10 입니다. 시즌 3 한조만 100시간 했습니다. 나머진 1시간 미만
다이아 점수는 3200 점이고요. 한조로만 찍음. (플레도 자주 편도 합니다.)

랩은 은장 + 20 입니다. 레벨 대비 저 티어면 사실 잘한다고는 볼수 없죠...

승률 때문인지 이 구간에서 한조 고르면 그래도 쌍욕은 드물게 있고 일단 지켜봅니다. 
그에 맞게 한조를 운용해줘야겠죠. 

거두절미
간단하게 저만의 팁 공유 합니다.

1. 한조 1:1 붙잡고 자존심 싸움 하지말 것. 
그 시간에 팀이랑 같이 행동할 것 ( 자존심 챙기는 한조는 알아서 죽어 있을 거임)

2. 겐지 + 윈스턴 = 둘다 위와 마찬가지로 1:1 해서 이길 생각 같지 말것 일단 팀에게 돌아가서 같이 싸울 것 
그래도 싸우겠다면 겐지는 갈래화살 사용 자제. 
일반 두방으로 죽일 생각으로 침착하게 맞힐 것. 윈스턴은 갈래화살을 최대한 
댕겨 착지 시점에 방벽 안에서 박을 것, 박고 무조건 주먹

3. 위도우 딸 때는 무조건 음파화살로 보고 할것. 같은 포지션에서 1:1 은 무리임
벽에서 살짝 나와 쏘고 들어가는 방식.
음파 놓으면 잡기 굉장히 쉬워짐. 걍 멀리서 보인다고 화살 날리면 위도우 한테 짐.

4. 암살자 역할 보단 팀 주변에서 고지대 포지션을 잡을 것.
1:1 암살자 역할을 하려거든 음파화살 필수 

5. 화살 맞출 때 점프하는 유저들 대부분 착지 타이밍에 쏠 것.

6. 가까이서 겁나 움직이며 싸울 때는 끌어치기 할것. (트레이서 잡을 때 끌어치기 필수)

7. 파라는 움직이는 방향 좀 더 앞쪽에 쏠 것 (예측샷) 물론 1:1 이길 때까지 싸우지는 말것 팀에 이탈됨

8. 탱커 딜 먹이는 역할도 한조가 해야하지만, 지원가 중심으로 먼저 짜르세요. 



번외. 

1. 시작 20초도 안되서 '이제 한조 빼라' 걍 무시하세요
2. 한조가 3금 4금이면 팀에 존나 문제 있는 거임
3. 공 수 중 한조 해놓고 뭔가 아니다 싶으면 바로 바꾸는게 한조 승률 관리 도움 됨
4. 한시즌만 한조 100시간 이상 씩 해보면 알겠지만, 굉장히 오래 살 확률이 높아짐.


이상 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