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6-18 23:45
조회: 10,622
추천: 0
후유증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당연히 애게니까 애니감상 후유증이지요. 저같은 경우는 후유증이 좀 심한편입니다. 특히 슬픈 작품 다 보고나면 좀... 하아... 요새는 특히 각본가들의 실력이 상향평준화되서 그런지 보는 애니마다 여운이 남고 후유증이 남아서 곶통스럽네요 다른 애니 보면서 극복하려고해도 또 그 애니때문에 후유증이 생기는 악순환 ㅠㅠ |

뒷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