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애게니까 애니감상 후유증이지요.

저같은 경우는 후유증이 좀 심한편입니다.
특히 슬픈 작품 다 보고나면 좀... 하아...

요새는 특히 각본가들의 실력이 상향평준화되서 그런지
보는 애니마다 여운이 남고 후유증이 남아서 곶통스럽네요

다른 애니 보면서 극복하려고해도 또 그 애니때문에 후유증이 생기는 악순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