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뒤가 문제인데
우리나라는 조1위는 이미 물건너 간거 같으니
2위로 올라간다 치면 상대는 32강 예상이 캐나다
3위로 올라가면 벨기에일거고

일본은 조 1위로 올라가면 모로코를 만나거나
2위로 올라다도 브라질 예상
3위로 올라가면 프랑스임

둘다 16강 문턱이 너무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