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올라가서 줘터지고 밥되는 꼴 지켜보느니
짐싸서 들어와서 정리할 거 정리했으면 하는 바램

올라가서 몇 경기 잘 해서 유야무야 문제 덮지 말고
짐싸서 들어와서 정리할 거 정리했으면 하는 바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