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제 인벤 관리자 공지로 마음이 그렇겠지만

글도 좀 길~게 쓰고 댓글도 좀 길~게 쓰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서로 일상 얘기 나누다 보면 경헙치는 자연스럽게 올라가겠죠?

오늘도 즐거운 놀벤 생활 시작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