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외출해서 자동차 정기검사 받고

마침 끝나면 점심시간이라 밖에서 점심 먹고

점심 먹으면 병원 오후 진료시간이라

병원 가서 진료 받고

물리치료 받으면서 한숨 자고

회사 들어오면 퇴근시간 되지 싶네요



힝~~

너무 바쁘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