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외각지에 있어서..

차로 가기는 기름값이 너무 아깝고

버스로 가자니 1시간 20분 걸리고..

고민 고민..



버스타고 병원가서 

약타고 지하철 환승하믄

차비 아끼는건 가능..

그냥 여행 한다 생각하고

가볼까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