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밍목적으로 보여지는 활동을 대체 할만한 좋은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 생각중입니다만.........

딱히 떠오르는게 없군요 ㅎㅎㅎㅎ

끝말잇기? (요것도 무제한 댓글작업이 가능하니 하루 댓글수를 정한다던지)

이니빵? (이건 하는사람이 없어서 할말이 없고....)

놀이나 재미요소를 가미할만한게 어떤게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