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미가 많아서..

이상하게 입 맛에 맞지 않네유~~

이거 버릴 수도 없고..

그냥 드립해서 아.아로 만들면 조금 맛은 있기는 한데..

산미때문에

호불호가 갈릴듯...

결론은 내 입맛에는 안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