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금 에센스 하나 질렀다가 망해서 6링크 활 구하러 갑니다. 

우선 제국의 유산이라는 카드 22개가 필요합니다. 사봅니다.

경매장에 제국의 유산을 검색하여 사람들에게 귓말하여 일일이 사봅시다.

먼저 절규하는 불안의 에센스3개 삽니다 현재 시세 개당 4 카오스 오브 싸면 2카오스 까지 구할 수 도 있는것 같습니다.

예산 : 주얼러 오브 가지고 있던것 280개 ... 이것을 카오스 오브로 환전 한 후 절규하는 불안의 에센스를 개당 4 카오스에 3개를 삽니다. 



약 5분만에 3개 를 획득

3개를 상점에 팔아주면 상위에 에센스를 얻게 됩니다. 



사실 여기서 한번더 즉 절규하는 불안의 에센스 9를 모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것 같으나 .... 잘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초보자 분들은 여기까지만 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자 ......... 다 구했습니다..........

이렇게 구하고 카드를 교환하러 갑시다 ~~~~~



하이게이트로 ~~~ 가셔서 타수니 한테 가면 됩니다. 



드디어.........



이제 남은일은 기도하면서 사놓은 에센스를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젬레벨 2가 붙은 .... 6링크 활을 쉽게 (?)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신의 은신처로 와서 크래프팅 벤치에 앉아줍니다. 제작대 앞에 서서 이제 기도를 하면 됩니다. 

홉의 색상이 제가 원하는 것은 녹색 5개 파란색 1개입니다. 활의 경우 민첩기반이기 때문에 녹색소켓이 잘 나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는 색체의오브를 통해 색을 바꿔가면서 해주면 됩니다.

여기서 노가다가 빛을 발하는 것입니다. 흔히 신호등 많이 모으라고 하죠 그걸 상점에 팔면 한개의 색채의 오브를 얻을 수 있는데 그것을 여기서 사용하는 것 입니다. 저는 예전에 좀 써서 지금은 많이 없네요 ......


미친 한번만에 됬습니다. 5개의 초록색 홈과 1개의 파란색 홈

그래도 활의 경우 녹색이 많이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너무 걱정말고 하세요 

사람마다 옵션이 열려 있는것이 이제는 다를 것 입니다. 부여하고 싶은 옵션이 있으시다면 부여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지속피해 증가 혹은 카오스 저항 관통이 땡기는 군요 



잘 붙어 주었습니다. 이제 열심히 사냥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만든 활을 이용하면 일단 맵핑하는데는 전혀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아주 괴랄한 난이도가 아닌 이상에야 ...... 

대략 30 카오스 ~ 35 카오스 정도 있으면 무난하게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끝으로 왼쪽하단에 시간이 나옵니다. 1시간정도 걸렸네요 글쓰는 것 부터 제작 거래하는 것 까지 

최종 템은 아니지만 배고픈 초보자 톡식레인 분들에게는 정말 소중한 아이템이 될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