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제가 공략을 장황하게 쓰거나 영상을 찍을정도로 잘 알지 못하기도 하고 설사 잘 알더라도 그럴 노력도 시간도 없기때문에 제가 키우면서 보고 베끼다 시피한 영상 두개를 추천합니다.



먼저 스톰브랜드의 엑티브 스킬과 보조 잼을 참고한 영상입니다. ( 대부분 1,2막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UopkbDTbpKo&t=417s


자막까지 넣어가면서 친절히 설명해 줍니다.

영상을 찍은게 영어판이라 영어로 나오는듯 하지만 룬 같은경우 커서를 올려보시면 영어 이름도 나오니까

영어를 못하셔도 비교하면서 맞는거 찾아 쓰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패시브 스킬 빌드를 참고한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x3czJ3gwyE&t=203s


영상 2분경에 스킬창 전체로 보여주는거 보고 그걸 바탕으로 제가 찍고싶은걸 찍고 있습니다.



근데 링크 올리는건 상관 없죠??

공략들이 전부 외국어거나  빌드 모아놓는 외국 사이트 링크라서 찾아보기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적어봅니다만 공략은 아니고 그냥 정보 공유 정도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전 크리에이터가 아니에요.



한글로 된 공략들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지만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하니 대부분은 외국 사이트 링크에서 끝날듯 합니다.

그래도 한글 공략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 게임은.. 알아야 할게 너무 많은데 가면 갈수록 더 많아져서 좀 힘드네요 ㅋ



ps : 저는 첫번째에서 설명한 스킬 중 빙계열 스킬은 [ 한파 ] 라는 장판기가 마음에 들어서 그거 쓰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