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 초보자 톡식레인 패스파인더 라는 글을 쓴 사람입니다.

현재 저의 아이템을 보면서 말씀드릴게요



공격스킬의 원소 피해 24% 증가 - 쓸모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의 주력딜은 카오스 데미지라고 알고있습니다.

장착된 활 스킬 젬 레벨 +2 -이것만 보고 이 활 샀습니다.

민첩 +20 - 나쁘지는 않습니다. 

냉기 피해 추가 -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리 공격력의 생명력 흡수 -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투사체 속도 43% 증가 - 꽤나 괜찮은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톡식레인의 딜은 투사체를 발사하여 포자가 터지는 것이기 때문에 빠른 투사체는 딜 상승에 영향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공격 속도 10% 증가 - 제가 직접 부여한 옵션입니다. 처음부터 이것을 염두해 두지는 않았으나 옵션이 최대 6줄 까지 (맨윗줄제외) 가능하다는 것을 어디선가 들어본 적이 있어 옵션이 5개 밖에 없는 활을 구매 한 후 공격 속도 옵션을 부여하였습니다. 
사실 이것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접두사 접미사 이런것에 대한 지식이 아직 미흡하여 .... 

활에 대한 결론, 봐야할 점

1. 6소켓 6링크 0순위   

 대부분의 공략에서 6링이라고 만하셔서 헷갈리실 까봐 이렇게 적습니다. 우선 초록색 5개, 파란색 1개 소켓을 구하셔야 합니다. (저는 전직이 레인저 - 패스파인더 입니다.)

많은 영상을 보면서 공부를 했었는데 트릭스터 분들은 회피위주라 최대 생명력시 피해증가 룬을 사용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약쟁이 패스파인더는 최대 생명력이 항시 유지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효력 보조 룬을 사용합니다.

2. 스킬 젬 레벨     1순위 

+3 (맨윈줄의 원소 피해가 바뀌면 스킬 젬 레벨 1인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2 (제가 쓰고있습니다. 구하기 쉽지는 않습니다.)
+1 (일반적을 사용하게될 6링 화살에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 공격속도 2순위

톡식레인의 딜은 포자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빠른 공격속도로 화살을 많이 쏘면 딜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4. 그 이외에 있으면 좋은 옵션들 3순위  

투사체 속도 증가, 범위 피해 증가, 효과 범위 증가, 카오스 지속 피해 증가 등등의 옵션이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 어떠한 옵션이 있는지 명확히 모릅니다. 

            
5. 앞서 말씀드린 젬 셋팅 

맹독성 비 -12 렙 릴리 로스를 찾아가 구입하세요
포악한 투사체 보조 - 엑트 6 도중 혹은 클리어 직후 정도
고통 격화 보조           
공허 조작 보조
신기루 궁수 보조
효과 보조 - 도서관에 있던 것을 기억합니다. 도서관은 여기있습니다.


황실정원에서 10시 정도 방향에 있습니다. 그 위쪽으로는 전직의 제단이 있으니 퀘스트 도중에 꼭 한번 들르시길 바랍니다. 

도서관 도서관 하길래 저도 처음에 많이 해멧는데 도서관을 둘러 보시다가 시오나 NPC를 발견하시면 퀘스트를 줍니다. 책을 찾아 오라고



이렇게 내려가시면 촛대가 있습니다. 이걸 클릭하셔서 안에 들어가면 황금 책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