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out
2021-10-13 17:32
조회: 5,843
추천: 5
극신환각 서머너의 공용각인 딜 증가치모든 악세 품질 70기준
목걸이 : 470/470 귀걸이 : 282*2 반지 : 188*2 물약 : 치명20 신속24 카드 도감 효과 : 치명31 신속30 (카멘카드는 현재 수집이 불가능) 펫 효과 신속 10% 여기서 팔찌가 애매한데 고대 기준으로 적당히 치명70, 신속100정도 주겠습니다(제 팔찌가 이정도) 이 상태에서 치명591, 신속1720.4이 나옵니다 이때 치적은 21.15%, 환각셋과 빛성 트포 채용 시 57.95%, 아드까지 채용 시 72.95% 공/이속은 29.54% 쿨타임 감소는 36.93%입니다 딜 증가율을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반올림 돌격대장 솔플 기준 13.29%, 갈망을 받으면 17.79% 예리한 둔기 아드를 채용했다는 가정 하에 72.95%의 치적이므로 예둔 딜 증가율은 18.66% 아드레날린 저받을 가지 않았을 경우 공증6%는 딜증6% 예둔을 채용했다는 가정 하에 57.95% -> 72.95%의 딜 증가율은 12.19% 106%*112.19%=118.92% 딜 증가율은 18.92% 저주받은 인형 아드레날린을 채용했다는 가정 하에 (아드가 저받에 비해 딜 증가치가 높으므로 우선적으로 채용을 권장하기 때문에 채용했다고 가정) 15.1% 공격력 증가 각인 연산 시스템상 중복되면 딜 상승치가 떨어집니다 질량증가 마찬가지로 아드레날린을 채용했다는 가정 하에 16.98% 타격의 대가 논란의 주역인 타격의 대가입니다 일단 딜 증가는 16% 켈시온, 고창 화상, 피닉스 화상 데미지에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고창 화상 데미지는 보석을 고려하지 않을 경우 고대의힘 정타1대의 90%정도 데미지(보석 레벨이 올라갈수록 감소) 피닉스 데미지는 보석을 고려하지 않을 경우 전체 데미지의 약 46%(마찬가지로 보석 레벨이 올라갈 수록 감소) 저 세 스킬의 딜 비중이 얼마나 될지 고민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EXP
39,047
(1%)
/ 42,001
Lifeout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