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악세 품질 70기준
목걸이 : 470/470
귀걸이 : 282*2
반지 : 188*2
물약 : 치명20 신속24
카드 도감 효과 : 치명31 신속30 (카멘카드는 현재 수집이 불가능)
펫 효과 신속 10%
여기서 팔찌가 애매한데 고대 기준으로 적당히 치명70, 신속100정도 주겠습니다(제 팔찌가 이정도)

이 상태에서 치명591, 신속1720.4이 나옵니다
이때
치적은 21.15%, 환각셋과 빛성 트포 채용 시 57.95%, 아드까지 채용 시 72.95%
공/이속은 29.54%
쿨타임 감소는 36.93%입니다

딜 증가율을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반올림

돌격대장
솔플 기준 13.29%, 갈망을 받으면 17.79%

예리한 둔기
아드를 채용했다는 가정 하에 72.95%의 치적이므로 예둔 딜 증가율은 18.66%

아드레날린
저받을 가지 않았을 경우 공증6%는 딜증6%
예둔을 채용했다는 가정 하에 57.95% -> 72.95%의 딜 증가율은 12.19%
106%*112.19%=118.92%
딜 증가율은 18.92%

저주받은 인형
아드레날린을 채용했다는 가정 하에
(아드가 저받에 비해 딜 증가치가 높으므로 우선적으로 채용을 권장하기 때문에 채용했다고 가정)
15.1%
공격력 증가 각인 연산 시스템상 중복되면 딜 상승치가 떨어집니다

질량증가
마찬가지로 아드레날린을 채용했다는 가정 하에
16.98%

타격의 대가
논란의 주역인 타격의 대가입니다
일단 딜 증가는 16%
켈시온, 고창 화상, 피닉스 화상 데미지에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고창 화상 데미지는 보석을 고려하지 않을 경우 고대의힘 정타1대의 90%정도 데미지(보석 레벨이 올라갈수록 감소)
피닉스 데미지는 보석을 고려하지 않을 경우 전체 데미지의 약 46%(마찬가지로 보석 레벨이 올라갈 수록 감소)
저 세 스킬의 딜 비중이 얼마나 될지 고민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