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에 썼던 위 글의 ver2.0임










이런 식으로 해당 특성의 최종트리에선 매우 큰 영향력을발휘하는 특성을 얻지만 그 전까진 소소한 능력치 위주로 획득하는 .

또한

단순 공격력 외에도 피해감소라던가 회피라던가 저항이라던가 피통지구력 등등… 또한 지금까지 검은사막에 없던 회복량 %증가라던가 쉴드량 증가, 치유력%감소같은 옵션 등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면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유저들도 많은 연구를 통해 재미를 추구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꼭 이렇게 나와야한다는 건 아니지만이런 방향으로도고려를해볼 만하다는 걸 펄어비스에게 제시하고 싶습니다.




건의글 링크




인벤은 15장까지밖에 스샷이 안올라가므로 결론 페이지는 댓글에 달아야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