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reddit.com/r/wow/comments/5fwxyx/ptr_discussion_ion_responds_to_715_unrest/danui2i/?context=3

조쉬 앨런 (커뮤니티 매니저) : 개발중 변경사항에 대한 이야기를 더 개방적이고 직접적으로 나눌 수 있도록, 내부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방법에 관한 회의와 논의를 어제 여러 번 진행했습니다. 이 개선사항들 중 일부는 이미 적용되었고, 개인적으로는 앞으로 몇 주에 걸쳐서 차이점이 눈에 띄게 드러나기를 기대합니다.


레딧 유저 1 : "아직 해결법을 못 찾았고, 찾아내기 전까지는 그 이야기를 꺼내고 싶지 않다."부터 "최종본이 나오기 전까지는 변경사항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말라는 방침"에 이르기까지, 개발팀원의 입장에서 침묵의 이유로 들 수 있는 것들이 때때로 터무니없이 많아요.


조쉬 앨런 : 대체로 저희는 필요 이상으로 겁을 먹고는 했습니다. 수정 방법을 설명할 수 있기 전까지는 수정사항에 대한 이야기를 안 하려고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 동안 "수정할 예정입니다. 다만 방법은 아직 결정하지 않았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좋은 전달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레딧 유저 2 : 좀 엇나간 제안인데요. 히오스나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처럼 변경 로그에 각각의 변경사항마다 짧은 설명을 덧붙이는 건 어때요? WOW는 전문화와 변경사항이 너무 많아서 그렇게 하기 힘든가요?


조쉬 앨런 : 그 이유도 부분적으로 영향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런 설명을 일반적으로
주요 핫픽스나 릴리즈 노트에 덧붙입니다. PTR 변경사항에도 그런 설명이 더 필요하다는 점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