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 바람 모아쏘기
- 차징 시 헤드샷이나 가드브레이크를 추가해서 가드 게이지를 더 빨리 깎아서 아군에게 도움을 주거나 거리를 좁히지 못하는 견제기 역할로 사용되어야 한다. 현재 '바람 모아 쏘기' 차징의 메리트를 위한 조정이 연구소에서 있었지만 겨우 그 정도 타격 수 상향과 범위 상향으론 풀차징 할 이유가 없다. 게다가 전승도 아닌 주무기 스킬 상향이다.
- 차징 중 이동 시 조준 유지가 필요하다. 흐름기가 통합되어 차징 중 이동이 그냥 가능해졌지만 이동 중 조준 상태가 해제되어서 이동 후 바로 쏘려면 재조준 모션이 나온다. 여러모로 거슬리고 불편하다.

회피 착지 사격
- 스킬 사용 후 강숨찢과 강극단명 연계가 되면 좋을 것 같다. 회피 착지 사격 자체로는 큰 쓸모가 없을 것 같고 위험해서 연계기 역할을 하면 심리전을 하는데 있어서도 좋을 것 같다.

수호의 검, 발차기
- 6월에도 글 썼었고 다른분들도 같은 의견인 슈퍼아머, 전방가드 추가. 근접 견제기임에도 맨몸 스킬들이라 사용 할 수가 없다. 상향 안할거면 차라리 삭제를 하는 편이 나을 것 같다.

바람타기, 엇갈리는 바람
- 메뚜기 그만!!!

대지의 소명
- 주변에 있을 경우 차징 속도 증가
- 주변에 있을 경우 자신 및 파티원 디버프 제거 (쿨타임 당 1회 적용)
- 단순 버프말고도 여러가지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숨을 찢는 화살
- 차징 중, 마지막 타격에 뒤로 밀림 제거.

길을 여는 바람
- 사용 후 강극단명 연계 가능.

뒷걸음 가드
- 솔직히 이건 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