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he MMORPG, 검은사막 입니다.


현재 일부 PC에서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어 조치 중에 있습니다.


해당 현상을 겪고 계신 모험가님 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빠른 해결을 위해

PC방 이용 여부와 함께 Log 파일을 압축, 첨부하시어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Log 파일 첨부 방법

- [검은사막 설치 드라이브] → [Daum Games] → [Black Desert] → [Log] 폴더 압축

- 압축한 파일을 1:1 문의 접수 시 첨부


문의가 접수되는 대로 원인 파악 및 수정이 신속하게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완료될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