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상
2019-10-11 23:05
조회: 3,863
추천: 5
전승 비교표 업뎃+패치 평
개선 내역 및 수정 사항 및 주관적인 평 1. 전체적인 딜 하향조정 (물론 비각 때보다는 높은 피해량) 2. 붕격: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피해량 감소' 적용되도록 수정. (전에는 그럼 적용 안된거였...?) 3. 각 기술 간 연계가 추가됨.
이러한 연계 플레이를 위해 전체적인 딜 하향조정을 한 듯. 채찍의 추가타가 1073%*6 이라 체감으로는 딜 상승일지도. 4.공간벼락: 딜 하향조정해도 어차피 덫 용도라고 생각한 스킬이라 패스 5. 숨통 태우기: 기절이 추가되고 적중이 높아져 pvp에서 보험용으로 하나 더 쓸게 생김(이번 패치 내용은 아님). 이번 연계기 패치로 딜적인 부분도 보완된 듯. 6. 즈려밟기와 밀려오는 파도는 잘 모르겠음. 모든 적중감소와 회피감소가 각각 붙었는데 어떻게 써야할지 흠.. 7. 발톱 올려치기: 타격 성공 시 띄우기가 있지만 타수도 적고 2타격까지 딜레이가 심해 사용하더라도 1타 캔슬로 쓰였던 스킬. 이번 전승과 개선으로 적중률 증가&2타격 속도증가&채찍 연계로 꽤 매력적인 스킬이 됐다고 생각함. 8. 사자후: 흑랑 탑승 후 시전 시 딜이 미쳐날뛰었지만 비정상적인 타수 적용이었다는 소리와 함께 9. 월광타: 딜이 각성 때와 동일해짐. 마지막 동작 이후에 신수걸음이 나가도록 변경됨. 기존의 흐름:만월을 못쓴다는 점에서 딜적으로는 너프라고 생각함. 이동거리도 허수아비 기준 2칸 정도. 10. 먹물 이펙트+왜소한 캐릭터+덩치 큰 몹+밤타임+연계기 = 채찍이랑 땅의벼락이 분간이 안감. 제대로 나가고 있는건지 잘못눌려서 채찍만 나가고 있는건지 모르겠음. 땅의 벼락이 안익숙해서 그런가..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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