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 수집 방식이나 범위 등에 문제는 없는지
수집된 지표에 대한 해석엔 오류가 없는지 
기존 방식이 현재에 맞지 않는 노후화 된 방식은 아닌지
어떤 부분을 가장 먼저 개선해야 불만 억제에 효과적일지 등등

기본적으로 기업은 문제의 원인을 
남이 아니라 자신에게 두고 해결방법도 자신에게서 찾아야 함

지표는 안정적인데 민감도가 올라갔다고 하는건
나는 잘 못이 없는데 니네가 예민한거다라고 하는거뿐이 안됨
밸런스 불만의 원인을 유저한테 찾고 있음
이 마인드를 뜯어 고치지 않는 이상 밸런스에 대해서는 
로아 망할 때 까지 욕 먹을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