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3-10 1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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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간약 기념 [데헌 개선안]예전부터 생각했던거 약간 수정해서 아이디어
■ 아이디어 ㅇ데헌 아이덴티티 : 상황에 맞게 3스탠스를 활용하여 딜링 ㅇ고점 내는 방법 : 상황에 맞게 3스탠스를 활용해서 끊임없이 딜링하면 고점, 그렇지 못하면 저점 ■ 현재 문제 1.주력기와 서브딜링기의 분리 - 주력기 위주 딜링 - 서브딜링기의 딜량이 처참 => 끊임없이 딜 할필요도 없고, 딜해도 큰 차이없음 2.긴 채널링 - 서브딜링기를 넣을 시간 부족 - 서브딜링기 자체 시전시간도 길어, 서브딜링기를 쓰는게 손해인 상황도 발생 - 상황에 반응하여 스킬로 대처하기 어려움 ■ 개선점 1. 주력기와 서브딜링기의 통합 - 모든 딜 스킬의 주력기화 : 보석 스탠스별로 통합 / 딜트포 삭제, 깡딜상향 / 근접사격 같은 패널티 삭제 - 모든 딜스킬의 데미지 편차 매우적게 설계 => 상황별 사용이 더 중요하게끔 유도 - 샷건 및 라이플 스킬칸 추가 2. 모든 스킬 프레임 매우 감소 - 끊임없이 딜할 수 있도록 스킬프레임 매우 감소 - 다른 스킬의 쿨을 기다리거나, 접근하려고 이동하는 것보다 스킬을 쓸 수 있게 개선 - 상황에 반응하여 바로 바로 스킬로 대응할 수 있게 개선 (유틸스킬, 딜스킬 모두) ■ 기대효과 ㅇ근사 및 긴채널링 스트레스 완화 ㅇ한정적인 딜각에서 벗어나 보스에 패턴에 따라 적절한 스킬 사용으로 딜포텐 상승 ㅇ레이드 숙련도 및 유저 숙련도, 스킬사용 여부에 따라 편차 발생 유도 ㅇ끊임없이 딜링하여 재미와 기존 데헌 컨셉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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