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처음도 좋지 않았음
그냥 흘러가는 스토리대로 하다가
뜬금없이 돌아야된다는 레이드
세계관이 충분히 있으면서도 레이드/큐브/타워 등등에 대한 설명을 게임 진행에 녹여내지 못한 채 그냥 돌으라 함
메이플처럼 애초에 육성의 흐름이라는게 없는 게임 아니고서야 이런 게임 한번도 못봄

욘 이후가 더 문제인게
몇몇 스킬만이 강력해지는 시스템임
-> 그 몇몇스킬 외 다른 스킬 뿐 아니라 스킬슬롯에 아이덴티티 스킬을 올려놓거나 버프형 아이덴티티가 아닌 공격스킬 아이덴티티 스킬들은 죄다 점점더 외면됨
(Ex) 서머너 고대정령, 디트 돈까스, 호크 매 등등
게다가 그 효과를 선택할 수 있다곤 해도 성능차이가 점점 심해지면서 스킬트리가 고착화됨.
-> 재미를 해치는 요소

이 외에도
강력해짐이 아니라 성장 자체를 확률에 맡김
모든 컨텐츠가 거의 돈을 버는 컨텐츠임
즉 돈만 있으면 성장 자체가 가능
성장은 노력으로 하고, 돈으로는 더 강함을 위한 추구를 하는게 맞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