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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지금은 누워야할때입니다.. 그리고 건의한번씩 해주세요

지금은 이도류분들 한분한분 힘을 모아야할때 입니다..

https://cs.plaync.com/
건의사항 넣는것도 간단합니다.. 로그인후 메일넣으면되요..

지금까지 이도류 문제점은

1. 명중(3.18 패치로 해결)
스킬에 명중이 하나도 없는점
(한손은 방어력,리덕스킬에 더불에 명중을 주었고, 단검은 공격력 스킬에 더불에 명중을 주었지만, 이도는 왜 안줌??)

2. 공속(잠수함 패치로 어느정도 수정한듯?)
이도류 공격모션 때문에 단검영웅과 비교시 공속차이가 심한점

3. 스킬 
스킬 선후딜이 너무길고 확률성 스킬이기 때문에 평타사냥이 빠르거나 비슷한점  
(마도사,오브는 평타와 스킬이 같이나가 2방을 때림.. 이거부터 밸런스 망)

4.발란키,이아나 각성문제     
모바일게임 특성상 파티사냥이 없다고 봐도 무방한 게임에 각성스킬만 4개입니다.. 고로.. 각성이 없다고봐야함
(시너지 각성을 하나로묶고 이아나 발란키만의 각성을 따로주던지 각성스킬 개편이 필요합니다)

5. PVP안되는 가장큰이유
- 1순위가 명중
  2순위가 치명타 저항 이 옵션때문입니다..(이 옵션이 pvp밸런스 무너트린 가장 큰 이유입니다) 
- 모든 컨셉을 치명타 위주로 설계를 해놓고 치명타 저항를 옵션을 만들었네요??.. 설계 미스 입니다.. 
  그래놓고 더블저항은 없네요?? 걍 단검하라는거 같습니다..(이번에 업데이트 했네요 ㅋㅋ 더블저항 생김)

건의넣는거 5분도안걸립니다 여러분..5분만 투자해서 앞으로 게임 더 즐겁게 하는게 좋지 않겠습니까??
5분도 힘드신분은 제글 1~4번만 복붙하시면 2분정도 밖에안걸립니다 ㄱㄱ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