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스웨인
2020-03-18 21:09
조회: 1,604
추천: 3
●▅▇█▇▆▅▄▇ 아직 멀었습니다●▅▇█▇▆▅▄▇ 여러분 지금은 누워야할때입니다.. 그리고 건의한번씩 해주세요 지금은 이도류분들 한분한분 힘을 모아야할때 입니다.. https://cs.plaync.com/ 건의사항 넣는것도 간단합니다.. 로그인후 메일넣으면되요.. 지금까지 이도류 문제점은 1. 명중(3.18 패치로 해결) - 스킬에 명중이 하나도 없는점 (한손은 방어력,리덕스킬에 더불에 명중을 주었고, 단검은 공격력 스킬에 더불에 명중을 주었지만, 이도는 왜 안줌??) 2. 공속(잠수함 패치로 어느정도 수정한듯?) - 이도류 공격모션 때문에 단검영웅과 비교시 공속차이가 심한점 3. 스킬 - 스킬 선후딜이 너무길고 확률성 스킬이기 때문에 평타사냥이 빠르거나 비슷한점 (마도사,오브는 평타와 스킬이 같이나가 2방을 때림.. 이거부터 밸런스 망) 4.발란키,이아나 각성문제 - 모바일게임 특성상 파티사냥이 없다고 봐도 무방한 게임에 각성스킬만 4개입니다.. 고로.. 각성이 없다고봐야함 (시너지 각성을 하나로묶고 이아나 발란키만의 각성을 따로주던지 각성스킬 개편이 필요합니다) 5. PVP안되는 가장큰이유 - 1순위가 명중, 2순위가 치명타 저항 이 옵션때문입니다..(이 옵션이 pvp밸런스 무너트린 가장 큰 이유입니다) - 모든 컨셉을 치명타 위주로 설계를 해놓고 치명타 저항를 옵션을 만들었네요??.. 설계 미스 입니다.. 그래놓고 더블저항은 없네요?? 걍 단검하라는거 같습니다..(이번에 업데이트 했네요 ㅋㅋ 더블저항 생김) 건의넣는거 5분도안걸립니다 여러분..5분만 투자해서 앞으로 게임 더 즐겁게 하는게 좋지 않겠습니까?? 5분도 힘드신분은 제글 1~4번만 복붙하시면 2분정도 밖에안걸립니다 ㄱㄱㄱ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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