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2-02 15:03
조회: 1,254
추천: 0
접속 되네여~나KT인데?? 지금 접되는데
지들 잘못을 왜 KT탓을 해?? 원인을 먼저 파악해라... 회선망 탓하지말고 니들 실력부터 키워라 사내 정치질 할 생각말고 부서도 없어가면서 담당부서로 알리겠다라고 회피성 매크로 달지말고... 니들 얼굴에 침뱉는 꼴이다
EXP
3,513
(78%)
/ 3,601
|
아기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