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3-22 12:01
조회: 1,427
추천: 0
맥스페인 삭제 vs 스트립 삭제뭐가 더 좋다고 생각함
갠적으로 스트립이랑 맥스페인만 아니면 보스 자체는 탄 보다 약간 더 쌘 정도인데 어떻게 생각함?
EXP
371,912
(33%)
/ 396,001
|
멘탈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