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3-24 12:26
조회: 1,016
추천: 0
홈피도 프레임 드랍을 걸었나몇달전부터 홈페이지 느리더니 로그인 하나 하는데 뭐 이리 버벅이는건지...
다른 사이트만 가도 멀쩡하던데 라그만 느린것도 이상하고..
EXP
51,015
(0%)
/ 54,001
|
응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