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악세 카드들이 주로 세트로 묶여서
좀 그렇긴한데..
전엔 보이드 미믹 썼었습니다.
요즘 신규카드도 많고 해서
혹시 쓸만한 원물 혹은 크뎀 악세 카드가 있을까요??

마야나 카프라로 카드 검색해봤을땐
원물은 아예 없었고 크뎀은 보이드 미믹만 나와서
고수님들 쓰시는걸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