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5 22:44
조회: 1,121
추천: 0
이상한데 또 꽂혔어요..오토매틱 힐량셋 질문드려요보조 카디널 만든답시고 지금 이것저것
또 제니 낭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오토메틱 귀속으로 만들때.. 변캐랑 고캐에 힐량 증가 빵빵하게 잡으려면 어떻게 세팅을 해야할까요? 자세한 답변주신분께 세전이니 3000씩 드릴께요..
EXP
813,155
(29%)
/ 864,001
갑부
|
상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