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14:47
조회: 1,564
추천: 2
디멘, 차부인챈이 싫어 만든 유사 이차원뚝 셋팅..안냐세염 엘마쿠미입니덩
요즘 엘레멘탈 마스터로 아크비타 돌기에 도전 중인데요.. 스펙업을 할려니.. 마정.. 이젠 좀 시간이 지났지만.. 디멘은 아직도.. 아픈추억이라.. ![]() 하.. 왠지 요르뚝이나.. 마정8 올리면.. 또 이차원 뚝 출시할 것 같아서.. 그라비티 개샞ㄷㅈㄷㄹㄷㅈㄹ) 유사? 이차원뚝을 셋팅해 보았읍니다. ![]() 보스방무 45%의 위엄... ㄷㄷ ![]() 보통은 이렇게 20마스터+40쉐도우로 셋팅하는데요.. ![]() 베스퍼를 이용한 셋팅은 베스퍼 30% + 봉베스퍼 15% = 45 % 10마스터+ 20쉐도우 = 50 % 총 95%로 셋팅이 가능합니다 ※ 그렇기에 쉐도우 부위가 남아서 로베나 맥맘, 헤이스트 같이 유틸 쉐도우를 낄 수가 있습니다 !! 근데 5 % 는요 ..? ![]() 엑스피를 써서 남은 5 % 채우셔도 좋고, 엑스피 사용 시 25 % 추가이기에 봉 베스퍼를 안 써도 됩니다. 다만, 봉인된 베스퍼 카드와 함께 장착 시, 변동 캐스팅 3% 감소, 보스형 몬스터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5% 증가. 추가 셋옵이 있어, 저는 끼는 쪽으로 셋팅을 했읍니다. 아! 물론.. 15베스퍼 끼시면 엑피안받으셔도 됩니다 ㅎㅎ (15제련 이상 시, 보스형 몬스터의 마법 방어력의 25%를 무시하고 데미지를 준다.) +) 차부는 .. 그냥.. 14타신 사서 꼈읍니다.. 저는 3>5 나, 4>5 뜰 운명인 것을 알기에.. 아래는 결과물이구용 : ) 갠적으로는 마정8 디멘뚝 안 해서 좋고, 14타신을 마추어 차부를 대체해서.. 좋았던 셋팅 입니다. 그리고 귓으로 잘나온거만 찍어 올려서 약판다는 분이 있었어서.. 방송 풀영상도 올려드립니다 ㅎㅎ ※ 3줄 요약 1. 베스퍼c + 봉베스퍼c + 마스터쉐도우 반쪽으로 95 % 방무를 채운다. 2. 남은 부위는 유틸 퍼랭이 쉐도우(로베, 맥맘 이런거) 찬다. 3. 디멘마추기 싫은 마공 이차원 유저(영도, 앜메 등)분들이 채용할 수 있는 가성비? 셋팅이며, 돌려쓸 수도 있다 !!
EXP
261,724
(6%)
/ 285,001
|





엘마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