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죽음


느낌이 얼음성의 누님두분을 합치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하는 조상님?


게오로보르그가의 저주와 더 사인퀘에서 이어지던 스토리가
거진 20년 만에 완성되었던 장면 21스토리는 잘 만들었다는 생각 이었죠


생던 2차피해자 라스간드(무한복제)


실패 했는데 깐죽 되면서도 이상하게 캐릭터 디자이너님이
힘주고 그린 닐렘이라 더 꼴받음 ㅋㅋ;;


에피소드 21 완료

236렙 70% 에서 노교범 노골피로 238렙 60%로 마무리
이로써 평판 일퀘를 더 추가하는 멍청한 짓거리를 완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