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2 08:41
조회: 989
추천: 0
엘마 요르2층 도는데 상징이 1시간 10개,,,?엘마로 파리 써가면서 요르2층 도는데 1시간에 상징이 대략 10개정도 나와요..
엘마 렙은 260이고 포썬벌룬 프리미 카츄아 풍껌 먹고 도는데 원래 이렇게 잘 안나오나요? 262에 도는게 제일 좋은 렙인건 들었는데 2렙 차이때문인건가? 얼마전에 디뚝 맞춰서 독속정령뽑고 다이아 스킬 뿌리면 한방인디... 쉐크나 어체보다야 느리겠지만 엄청 느린건 아닐 것 같은데 흐음 시정을 가야하나.. 매크로 꼴보기 싫어서 요르2층으로 왔는디 ㅠㅅㅠ
EXP
72,273
(5%)
/ 77,001
|
멘솔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