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언더워터
늦게나와서 도태된 심해의 크라켄은 과연 얼마나 바꿔서 나올것인가
그리고 앞판기준 가장 렙제 낮은게 하단 중단 갑옷인데 과연 신템이 또 나올것인가
제니소각하는 쉐도우 추가가 지금 제로에 가장 필요한게 아닐지?

2.도람
본섭 그대로면 죽은 확직라인에 하나가 더해지는거일탠데 과연 해결이 됐을것인가?

3.밸패
바닥라인은 계수나 쿨타임 두배 상향해줘도 윗물에서 노는놈들 못이기니까 두배까진 아니어도 시원하게 상향좀 해주쇼

4.잡렙확장
선행 정상화 덕분에 대부분 직업은 이미 스포가 남는 상황 소서러나 좀 좋아하겠군

5-1.태권 쪼렙템
캐릭 나올때 나와야할게 1년지나서 나옴 도람은 캐릭이랑 같이 템이 나올것인가?

5-2.경험치 정상화
몹 경험치를 6토막 내버렸는데 옛날던전 개체수를 좀 늘려줬으면
오즈얼던화산 <<개체수가 너무 없음
니플은 개체수는 괜찮은데 저항력이랑 중구난방인 크기속성때문에 딜이 안들어가고
유기장 3,4층도 개체수가 약간 아쉽고

5-3.던전완화
심연날개귀 파밍 완화를 벌써 두번째인데 이번엔 진짜 숨통이 트일것인가
인형공장은 어질업이 삭제될것인가 삭제되면 소폭완화가 맞는것인가
유기장은 딜이 모자른건 아니었지만 아무튼 추가되면 좋은거고
사육장은 딜보단 티켓드랍률이 문제였던거같은데 몹을 쉽게잡으면 드랍률도 해결이 되나?

4.구분삭제
인법은 이득없고 비도는 택이 좀 늘어나는데 이미 그림자무사쓰면 홀짝이 계속 바뀌는데 초승달까지 써야한다? 쉽지않음
밸패할때 초승달도 개편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