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피닉스 처럼 컨셉이 꼬여있는 느낌임
하나는 병력을 모아야 쎄지는 거고 다른 하나는 아군을 희생해야 쎄짐
그래도 이쪽은 그나마 탈다림 컨셉에는 맞고 확실하게 수치도 높아서 봐줄만 하지만 결국 돌변에서는 라크쉬르 컨셉은 아군한태 기대고 희생컨셉으로 승천자 트리만 존나 쎈느낌

캠패인의 그 깡패느낌은 아니라도 마스터리로 날 강화해라 쿨 소량 감소 + 버프주는 아군 이속, 공격력 증가 같은걸로  라크쉬르 컨셉 살려볼만 할텐데 아쉬움

노쿨 알라라크도 쓰고는 있지만 맞으면서 쿨감하고 싸우는게 아니라 버그성  플레이 같아서 완성된 캐릭이 아닌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