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살의의지 쿨타임 감소
방법 a. 필살의의지 집중의문장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5% -> 30% 로 상향
방법 b. 필살의의지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110초 로 상향

- 현재 필살의의지는 권술 태풍, 창기 전신 어디에 맞추기에도 애매한 쿨타임이라 쿨을 감소시켜, 약속의 브로치타이밍에 맞출 수 있도록 쿨을 감소시켜 디피상승을 유도해야하며 및 용타이밍에 맞춰 올려서 최대한 디피방어를 유도해줘야함



2. 찌르기 중첩감소

무쌍난무 찌르기 : 중첩당 공속 0.9% × 최대 13중첩 = 공격속도 11.7% -> 중첩당 공속 4% × 최대 3중첩 으로 변경

- 검투에게 초반 찌르기는 상당히 중요한데 보스 첫패턴이 후방이나 자리이동을 해야하는 패턴이 나올경우 13중첩을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어 중첩당 공속을 상향 및 최대중첩수를 낮춰 찌르기의 부담을 줄여줘야함



3. 폭풍의기운 물증계수 추가

폭풍의기운(1, 2) 발동시 추가타격에 물리증폭에 비례하여 추가데미지 추가

- 폭풍의기운 물증비례(1만당 1%) 데미지를 추가하여 폭풍의기운 존재감 및 딜을 상향



4. 가르기 초기화 출력수정

- 현재 버그인지 의도한거인지는 모르겠으나, 초기화시 비활성화 된 상태로 출력됨. 전처럼 제발 활성화상태로 보이게 수정 좀... 초기화가 됬는데 안된걸로 착각할정도로 안보임



5. 칼날의결의 사용시 물증비례 추가

칼날의결의 활성화중일때, 물리증폭(1만당 1%) 스킬 데미지 추가

- 물리증폭 비례 데미지가 없는 검투에게 물리증폭의 메리트를 추가해 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