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11-15 03:56
조회: 1,036
추천: 0
이게 창부심인가요? (내용 길어요)방금 성장구간 인던에서의 상황입니다. 갓 인던 들어갈 수 있는 레벨인 48렙이 되어서 황미에 들어갔습니다.
인던에서 힐러가 먼저 뛰어다니면서 어글먹고는 가운데서 빙빙 돌면서 배달 안하고 있으면 창기님들 어떻게 하시나요? 1. 힐러 따라 뛰어다니면서 어글 먹고 구석으로 간다. 2. 가만히 있는다.
보통은 1번 선택하시겠죠? 저도 1번 선택해서 어글 끌고 가서 구석탱을 해봅니다. 재물템 먹고 다시 출발하려는데 또 힐러가 먼저 뛰네요. 또 어글먹고 가운데서 빙빙 돌고 있습니다.
1. 다시 어글먹고 구석으로 간다. 2. 가만히 있는다.
그래요. 한숨 쉬고 다시 1번. 다시 어글먹고 구석으로 가서 탱합니다. 다 잡고 나서 내껀지 아닌지 알수도 없는 재물템 직접 줏어봐야죠. 시스템을 왜 이렇게 만들어놨는지 원. 남이 먹어도 인벤에 들어오게 만들어주지. 암튼 내꺼 아니니 또 출발. 그런데 힐러가 또 먼저 뛰네요.
아니다 싶어 한마디 건넵니다.
"탱하실 거예요?" 아니랍니다. 빨리 진행해달랍니다.
그러고 나서는 힐러가 먼저 달리지 않고 기다려줍니다. 제가 어글 끌어야죠. 달립니다. 그런데 중간에 방 두어개 지나고 나니 또 힐러가 먼저 달리기 시작합니다. 뭐하는 건가 싶어 따라가서 제가 탱하는 구석에 가서 멈췄습니다. 그래 어글 끌었으면 배달은 해주겠지.
그런데 배달 같은 거 없습니다. 그냥 방 가운데서 계속 돕니다.
또 한숨 한번 쉬고. 가서 어글 끌어옵니다. 개중에 저쪽 구석으로 가는 사람들도 있고 해서 멀리 있는 사람에게 랜타 튑니다. 어글은.. 제 밑에 빨간 원 제대로 있네요.
이건 아니다 싶어 막보 앞에서 나름 예의 차려서 한마디 건넵니다. "끌고 가시면 제대로 배달해주세요. 요상한데 끌고다니시면 어글잡기 거시기한거 아시잖아요."
그러니 이런 말이 돌아옵니다. "끊는거 못끊고 딜자리 안잡아주고 어글 못잡으면서 부심 쩌네 ㅋ"
인신공격을 하면서 부심이라는군요. 제 밑에 빨간원 계속 있었고 튀면 바로 회수했고. 끊는 건 성장구간 인던 오랫만이라 두어번 나오는 패턴 못 끊은 거 인정. 딜 자리는 힐러가 그렇게 잡고 계속 도는데 제대로 자리 잡을 수 있겠어요? 그냥 끌어와서 가까운데서 벽탱해야지.
"부심이 아니라" 라고 얘기하니 바로 말 놓네요
"니가 하는게 창부심"
그래 창부심으로도 보이겠네. 그래도 이건 아니지.
"창기가 할 일을 먼저 뛰어다니면서 그러시면 자리 잡기 힘든거 모르시나" "니가 느려서 그렇잖아"
재물템만 내꺼인지 확인해본다고 줏는 것이 느린 거랍니다. 보통 잡템은 몰라도 노란템 정도는 확인하고 가지 않나요?
그러는 와중에 보스 쿵찍에 사망했습니다. 해당 인던템이 아니라서 챗하던 와중에 한방에 반피가 날아가 다이되더군요.
그러니 그거 보고 또 한마디 합니다. "저봐 자존심 상한다고 지할일도 안해"
아, 그러고 보니 그리고 힐러하고 챗하면서 반피 까일동안 저한테 힐은 한번도 안들어왔네요. 힐러는 자기 일을 제대로 한건가...?
"50템도 아니고 48템인데 그럼 막 달릴까요?" 라고 하니 "다 48끼고도 잘만하던데?" 이럽니다.
마지막에는 저도 심사가 꼬여서 한마디 했습니다. "누가 먼저 안뛰고 잘 따라다녔겠지."
챗 내용은 위 따옴표 안의 내용 그대로입니다. 저 사람하고는 어차피 섭 달라서 만날 일도 없을 것 같고 해서 스샷은 안올립니다. 다만 제가 저런 소리를 들어야 할 일이었는지 사게님들의 의견이 궁금하네요. 같은 내용으로 창게에도 올려봅니다.
아무튼 위 내용과는 별개로 테라는 잠시 쉬려고 합니다. 참 이런저런 사람들 대하면서 많이 불편하네요.
EXP
139,411
(17%)
/ 160,001
테라 4컷 만화
받은 인장들은 추후 인장 공사시 소중히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테라 인벤 사제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지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