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2-18 16:17
조회: 478
추천: 0
미궁 고수님께 여쭈어 봅니다.미궁을 한 10번 이상 갔습니다. (공속 24%) 그래도 아직 막보는 무섭네요. 어떻게 하면 안죽을 수 있나요?
미궁 경험 없을 땐 무진장 죽었었고, 지금도 꼭 두어번은 눕습니다. (한번도 안 누은적은 한번 뿐이네요) 집중자세은 항상 켜고 있고요. (안켜자니 딜이 안나오는 것 같고, 그리고 켜지 않고도 해봤는데 어차피 몇 번 죽습니다.ㅜㅜ) 특히 독화살, 집중샷의 후딜에 딱 걸려 죽더라구요. 관통은 어느정도 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관통 쏠려는 찰라 막보가 절 쳐다보면 관통 키를 떼지 않고, 마우스로 화면 전환 -> 물러서기 키 눌러서 관통 캔슬과 동시에 옆으로 뛰쳐 나갑니다. 그래서 지금은 항상 뛰어 다니면서, 징표랑 관통만 쿨마다 써 주는 식입니다. 집중은 막보가 누웠을 때만 쏩니다.
글을 검색해보니 12-15 미터 정도에 있으라는 팁이 있더군요. 이것이 효과가 있나요? 전 보통 15미터-20미터 정도에 있는 듯 합니다.
정리하면, 제 질문의 요지는 1. 독화살, 집중샷을 쏘고 싶은데, 아직 타이밍을 모르겠습니다. 팁이 있나요? 2. 보통 막보와의 거리는 어는 정도에서 움직이시나요? 3. 막보의 분노 상태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분노일때는 빨간원 날리는 것이 빨라 더 잘 죽는 듯 합니다.) 분노일 때는 걍 뛰어 다니는 것이 상책인가요?
지금처럼 징표랑 관통만 쿨마다 써주는 건 아무래도 딜이 약할 것 같습니다. 신컨까지는 바라지 않습니다. 파티에 누가 되지 않는 딜을 뽑기 위해 질문해 봅니다.
EXP
825
(25%)
/ 901
|
필요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