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3-27 23:52
조회: 1,152
추천: 5
데미지미터기 나오면 궁라면들 전멸일듯농담인거 같죠? ㄲㄲ 집자 오류 수정전 (너프라고 말하는넘 듁는다) 에 그 화력좋던 시절에도 딜 똑바로 안하고 평타질이나 하면서 만엠으로 묻어가드만 지금 집자 수정되어서 거지뎀딜 나오는데도 궁수들 하는짓은 뭐... 똑같음 ㅇㅇ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더 열심히 해도 될까말까인데 궁수들 템 꼬라지 보니 기도안참 ㅉㅉ 궁수좋다고 소문나서 너도나도 키운 양산형 궁수들이 이제 미궁에 막 러쉬를 해대는 시점이라 아주 각 팟마다 진풍경이 쏟아짐. 간단한 퀘스트만 해도 50렙제 쓸만한 반지 주는데 그마저도 준비안하고 어디서 녹템 폭염반지 찬놈들이 천지에 널렸음. 그러고 미궁에 지원하고 싶나요? ㅉㅉ 일요일을 맞이하여 간만에 미궁을 쿨마다 열심히 돌아본 바 역시 제 예상대로 궁라면들 하는짓은 변함이 없음..
그런 인간들은 데미지 미터기 나오면 딱 답이 나오게 되어있음.
탱 밑 딜..
보스한테 죽는게 무서워서 요리저리 걍 뛰어댕기기만 하는넘은 창기사보다 딜이 아래일것이고 걍 평타나 치다가 생각나면 한번씩 스킬쓰면서 딜하는척 하는넘은 검투사보다 딜이 낮을것임. 그리고 차단당하고 앵벌이나 하러가겠죠.
최근 궁수 게시판에 집자논란 보면 우습지도 않음. 궁수보다 시전, 후딜 개 쩌는 법사도 폭군전이고 뭐고 지옥불 팍팍 그리고 천쪼가리 힐러들도 후딜 무서워도 목숨걸고 힐한다는것만 알아두숑. 궁수들 머릿속엔 무조건 "편하게" 인던을 돌고싶은 생각밖에 없는거 같음.
애초에 캐릭터를 생성할때 '쉽고 편한 직업' <-- 요부분에 매력을 느낀 사람들이 궁라면을 많이 하더라구요. 그런 마인드로 만든 캐릭이면 그냥 어디서 앵벌이나 하는게 본인에게나 타인들에게나 도움되지 않나 생각이되네요. 쉽고 편하게 상위 인던에서 띵까띵까가 됩니까? 물론 될수도 있겠죠. 다른사람이 당신들 몫까지 개고생을 해야겠지만요. 뻔뻔함도 정도가 있는것이지요.
현재 극소수기는 하지만 잘해주고 계신 분들도 물론 있겠죠 (신컨을 말하는게 아니라 최소한 자기 한명 몫은 해주는) 하지만 오늘하루 모처럼 접속해서 인던을 계속 돌아봐도 그런분은 도무지 찾을수가 없네요.
역시 라면은 궁라면이 제맛이네요. 신궁을 기대해봐도 보이는건 궁라면 뿐 ㅉㅉ 궁게시판 분들도 생각이 있다면 궁수 스스로 자정노력이라도 좀 해봐요 궁수깐다고 혈압만 올리지 말고 좀. 부캐로 딴거 키우면서 궁수들 하는거 보면 딱 느껴지는거 없는지 원
잘좀 합시다.
EXP
586
(86%)
/ 601
|
사악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