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6-01 06:39
조회: 541
추천: 0
글 읽다보면 참 답답해서
답이 없네
궁수의 최고의 딜량을 뽑을 수 있는게 몬가요?
관통하고 집중사격 아닌가요? 관통-집중-관통 세번 연달아 쏠수 있죠?
이건 기본임.
이걸 중심으로 딜싸이클 돌리면 독을 쏘든 속사를 쏘든 상관없는겁니다.
징표는 십프로추가로 데미지 주죠?
그럼 딜싸이클은 기본 구성이---------------징표와 관집관이죠. 물론여기에 집중자세는 필수입니다.
집중자세 논란을 일어날 하등의 가치도 없는거지만---- 걍 패쓰하죠. p눌로고 공격력만 확인해도 총 공격력의 3분의 일이나 오르니.
안쓰니 쓰니 하면서 왈가왈부한다는것 자체를 할필요가 없는거고---단 하나 이해를 해주죠. 노력하는 자에 한해---- 폭군에서 집자를 키면 죽는다---그때는 끈다.
그러나----- 죽더라도 적응은 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딜러로서의 자격을 스스로 포기하느거니까.
자 이건 패쓰하고.....
속사 문제----- 제가 아우레움 섭인데. 아우레움섭에 한다하는 궁수들--
그리고 상카도 쓰리궁수로 자주 갑니다. 검투 쓰리궁수로도 기회오면 갑니다.
하급은 탱 없이 가끔 돌기도 합니다.
궁수랑 자주 간다는 소리.
근데. 대부분 속사 씁니다. 물론 저도 쏩니다. 속사 쓰는걸-----라면궁이라......
기본 딜싸이클은 징표 독 관 속연1 집 관 이거 맞을 수도 있죠.
그러나 제가볼땐 기본 딜싸이클은---------------------- 오로지 징표와 관집관 이거입니다. 이게 기본으로 넣어주면--------나머진 어떤걸 써도 상관없죠.
징표 한번 넣으면----- 두번인가 세번 싸이클 정도 돌릴수 있죠?? 그리고 제 느낌인데 중첩은 안되는걸로 압니다. 설령 중첩이 된다해도---- 징표가 찍힌상황에서 왜 또 징표를 찍어요. 당연히 속사를 써야죠.
그리고 다른 궁수가 이미 징표를 쓴 상태면 징표 따로 할 필요가 없죠. 다른 궁수가 찍힌 상황에서는 찍힌 사람 한명만 효과 있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서로 징표박을라고 하는것 자체가 딜로스 생긴다는 것 즉 상황에 따라 보고 속사를 당연히 쏴야죠.
속사 크리 커지면 한방당 기본 일만 이상씩 두세번 막 터지는데. 가끔 속사 한번으로 삼사만 뽑을때도 있음
즉 다시 말하면 징표와 관집관을 기본으로 쓸경우----독을 넣으주나냐 속사를 넣어주느냐 거미줄 활을 넣으주느냐는 자기 자유입니다.
속사와 독은 기본 데미지가 거의 비슷하게 나옵니다. 속사는 빠르고. 독은 후딜이 길고. 즉 비슷하다는... 개인적으로는 독보다는 속사다 더 딜이 큰듯한 느낌. 징표를 박을때는 독찍어서 한바꾸 돌리면 딱이고---징표가 찍힌 상황에서는 두개다 써도 시간이 딱 떨어지거나 일초 남음.
독도 크리 터지면 일만 팔천까지 터지는듯하고----독으로 빠지는 피가 아마 일만 정도로 알고 있음
징표 한번 박히면 그 다음 싸이클에선 속사와 독을 다 넣어도 바로 관집관이 돌아옵니다. 저 같은경우는 그래도 일초 정도 남는데......
즉 다시 말하면......
그때그때 다르게------상황에 맞게 딜을 하느거지 ---무슨 판에 박힌 딜 싸이클이 어딨나요!!!
기본은 징표와 관집관 이것만 계속 돌릴수 있으면---징표는 한번 박히면 징표가 찍혀있느동안은 할 필요가 없고.
그럼 상당히 많은 시간이 남죠.
특히 사제랑 갔을땐 속사 아주 유용하죠 일반적인 국민 딜싸이클? 이걸로 하면 엠회 사단이라도 당연 모자르죠 엠회 수급 자체를 안하는데.
그럼 모질란걸 당연히 속사로 채워야죠. 남는 시간에 속사의 유용이란---마나수급 피흡 딜 세가지 유용한겁니다. 왜 이걸 안써요!!!!!!
광전은 기본 딜을 스킬이 여러가지죠. 그러나 궁수는 기본 딜량을 뽑을수 잇는게 관통하고 집중 빼고 모가 있나요?
한바꾸 돌리면 남는게 시간인데....
쓰리궁수로 하카가면 30분안에 끝남. 기본은 집중자세 키고------대부분 속사 쏨. 안쓰는 사람 못봄.그러나 모라고 하는사람 하나도 없음.
기본 딜까이클은 집중자세쓰고 징표 찍고 관집관이기 때문이죠.
광전은 워낙 사기케릭이라서 어쩔수 없지만 쓰리궁수로 가면 상카도 한시간십분이면 깹니다. 쓰리궁수로 갈때는 아카샤가 무지 쉬움. 소환 수면 뭅 나오면 걍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다 처리해요. 쫄 소환 나오는것 우스움. 걍 무빙으로도 쉽게 잡음.
속사 쏜다고---라면궁이니 어쩌구 하는 사람은 좀 잘 모르는듯....
일단... 이정도 기본 패턴만 지키면.... 정령과 엠회 3면 충분히 엠회 안딸리고 합니다.
그러나 속사 안쓰고 걍 징표와 독 관집관만 돌리면---당연히......모자르죠.
그러나 제가 볼땐 그건 바보짓으로 보임.
기본은 징표와 관집관임. 그리고 남는 시간은 중간중간에---기덫 폭덫 돌려차기
돌려차기 폭덫 물러나서멋 치기--그후 관통이면 25프로인가 데미지 추가 하느것 알죠?? 한싸이클이죠.
기본이 관집관이고---나머진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딜을 돌리는게 정답이지.
무빙 열라 하면서 뭅들이 이리저리 움직이는 상황에서---무슨 판에 박힌 딜싸이클이 있다고.. 속사 쏜다고--라면궁합니까....????
전 일세대 구폭군 궁수입니다.이월말인가 삼월초에 구폭군 궁수 세대죠. 지금 접속만하면 상카 가자고 쪽 바로바로 옵니다.
그리고 제가 같이 갔던 거의 대부분 궁수들 집중 자세 키고 합니다. 집자 끄고 하는 사람 거의 못 봣음.
대체 어디길래 그리도 다들 집자끄고 한다고 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쓰리궁수 투궁수도 상카 잘가는 궁수로서. 집자 끄고 하는 사람 거의 못봣음.
그리고 손에 빛나느것 보고 판단하는것 같은데---------------------- 사람들이 몇명 그러더군요.
집주 자세 켜주세요.
"전 잠잘때도 키고 잡니다만"
"손에 빛이 안나는데요?"
"케릭터창보기로서확인해봐주세요"
상대방꺼 캐릭터창 보기 해야 집자 킨지 안킨지 확실하져.
가끔 보면 ---집자를 켜 놓은 상태라도 상대방한테는 손에 빛이 안나오게 보이기도 하는것 같더군요.
암튼----가끔 글보면 답답해서 한자 적습니다~~~~~~~~~~~~~~~~~
딜은 그때 그때 상황에 맞게----------------------기본은 집중자세와 징표와 관집관만 잘 돌려주고.
징표는 한번 박히면 없어질대까지는 할필요가 없다는것. 모하러 또 박아요. 그 시간에 속사 날려야 딜을 더 뽑져. 이렇게 하면 쉴세 없는 극딜이 되는겁니다.
그리고 나머진 속사 거미줄 기덫 폭팔덫 돌차는 상황에 맞게 써주고.
상황에 맞게 써주면---다시 기본 관집관으로 바로 돌아와주는것 이게 바로 극딜입니다.
아카샤 같은경우----모모를 소환합니다 하면..
바로 집중이나 관통 캔슬해주고 180도 물러서기로 캔슬해주고 스턴으로 끓어주고 폭팔덫 설치 물처서면서 치기--그리고 바로 관집관으로 ....
일반뭅이나 잔뭅이 많을경우도 역시 뭅이 몰려잇을경우 돌차---폭팔덫---물처치기--관통
기본임.
이정도만 제대로 상황에 맞게 해주면---이보다 극딜이 나올수가 없어요.
전 어딜가도---극딜 궁수로 지냄...
단순히 속사나 거미줄이나 이런걸로 왈가왈부좀 하지 맙시다.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때문에---극딜 잘 하는 사람들도---눈치보면서 하는상황이 나오니.
밑에 글 보니---아주 잘 하고 잇는데------- 눈치보인다는 글 보니...
참 답답한 사람들때문에 영향 받는 사람들이 안타까워서 한자 남깁니다.
이번에 만랩 풀리면-----------전 지금 키우는 광전은 잠시 봉인해두고---상카용으로 키우는중인데.... 궁수에 치중할라고 합니다.
물론 58만랩달면---다시 최고의 활을 차줄겁니다.
최고의 할은 그만큼 가치가 있고 재미를 풍부하게 해주니까!!!!
|
luna테미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