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테라팀입니다.

오늘은 지난 편에서 예고드렸던 대로오는 겨울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장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개발 중 이미지

 

신규 시즌의 시작과 함께 추가 예정인 "얼어붙은 성좌던전처럼 살얼음이 낀 듯한 외형이 특징적인 "서리꽃전설 장비는

기존 장비 파밍 방식에 불편함을 느끼셨던 수호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기존 시즌과 달리 일부 던전뿐만이 아니라 모든 던전에서 획득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개발 중 이미지

 

또한신화 등급의 서리꽃 장비를 원하시는 수호자님은 제작 메뉴(J)에서 제련을 통해 신화 등급 장비를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전설 장비를 분해하여 신화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인 "빛나는 서리꽃 가루"를 얻을 수 있으며마을 제작 상인 NPC 로부터 구매 가능한 제작 키트와 함께 조합하시면

원하는 서리꽃 장비 상자로 교환 가능한 "얼어붙은 꿈의 노래토큰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꿈의 노래제작 도안은 상점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예정이니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개발 중 이미지

 

제작 대성공 시물리 장비에는 물리 보조옵션마법 장비에는 마법 보조옵션만이 확정적으로 등장하는 "찬란한 꿈의 노래토큰을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제작 시 첨가제 아이템을 사용하면 대성공 확률이 올라가니 유리한 보조옵션을 노리신다면 제작 시 첨가제를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개발 중 이미지

 

이렇게 획득하신 장비를 각 난이도별 던전에서 구할 수 있는 "원기의 파편아이템과 "빛나는 서리꽃 가루", 그리고 이르카의 성장 아이템 상인 NPC로부터 구매 가능한 "진귀한 하늘 연꽃아이템을 사용해 강화하시면 더욱 더 강력한 서리꽃의 기운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시즌 중에 더 좋은 기본옵션 장비를 획득하시더라도기존과 동일하게 "마력 이전석아이템을 사용해 강화도를 계승시키실 수 있다는 점참고 부탁드려요!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여기까지이며앞으로도 테라의 업데이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내용은 개발 중인 과정으로 실제 업데이트 내용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테라에 대한 소식을 빨리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테라 공식 카카오톡 친구추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