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화는 거의 포화길드가 승리를 좌지우지한다

무슨말이냐면 포화길드에 속한 동매충들이 많은곳이 거의 이긴다

힘싸움 밀리면 이길수있는 방법이 줄어들긴함 이건팩트임

공대의 오더가 더크다 하는 ㅄ들 있긴하지만

힘싸움이 밀린다 = 조합이 크게뒤지거나 팀원들의 실력이 딸리는건데

팀원 실력이 딸린데 공대 오더가 아무리 좋아도 공대 오더 따라갈 실력이 부족해서 거의짐


그리고 게임 특히 테라에서 PVP는 즐기는사람들만 즐기는 컨텐츠인데

전장도 마찬가지로 즐기는 사람들만 즐긴다


여기서 포화와 명전의차이는


포화 격전지 보상 상향으로 망했지?

근데 포화 보상 상향으로 다시 돌아가기시작함

이게 무슨말이냐면 보상을 따라가는거임


명전같은경우는 보상이 창렬이지만 그 명전의 재미만으로 두서버 여러길드가

말을맞춰 돌리려고 시도를많이함 결국

화목 매칭 막힌날제외하면 거의 10시부터 돌아갈정도로 활성화가 됐음


우리길드같은경우는 팀매를 주로하는데 하두 명전돌리라고 연락와서 몇판해봤는데

포화보다 재미있긴함

앞으로 포화와 명전 보상이 상향을먹어서 명전 두파티도 기대할수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