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기사 : 방어 성공시 분노 유발 쿨타임 X초 감소

검탱 : 방어 성공시 몬스터 맷집 X%감소(XX회 중첩)

광탱 : 방어 성공시 해당 몬스터에게 막아낸 데미지와 자신의 데미지를 합산하여 비례한 데미지 반사

이렇게 하면 다른 탱커 캐릭터들끼리 컨셉도 안겹치고 각 탱커마다 메리트도 달라지게 되니깐 다른 탱커들도 인던에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함...

창기사 컨셉 : 분노 유발을 계속 일으켜 딜러의 딜링 집중구간을 증가시키며 딜러의 한방 데미지 증가

검탱 컨셉 : 맷집 감소를 일으켜 딜러의 지속적인 딜링을 보조

광탱 컨셉 : 몬스터의 데미지를 반사하여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줘서 탱커상태에서 서브 딜러역활을 함

물론 딜러 모드일때는...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