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현재 랜덤인 선점몹 소환시간을 고정으로 바꿀 필요가있슴


현행 랜덤인 상태에서는 길퀘를 완료하기위한 대기시간이 너무길고 루즈함

직장인들을 배려해서 20시~22시사이에 가장 적당한 시간을 골라서 고정시간으로 공지가 필요함

또한 낮시간 유저들을 배려한다면 선점몹 길퀘를 하루 2번으로 바꾸는것도 고려해볼만함..


대신 2번으로 바꾼다면 길퀘 수락은 하루 한번으로 제한하고

드랍템도 조정이 필요하다면 조정해야함..



2. 중간에 팅겨서 완료를 못하는 억울함도 없어져야함


특히나 아난샤같은경우 협소한 공간에 유저들이 몰리다보면 랙이 장난아니고

그 랙으로인해 몹잡다가 팅기는경우가 허다함..

랙을 알아서 잘잡는건 거의 불가능하니까 퀘스트 수락후 몹에게 데미지를준 유저가

중간에 팅길경우 다시 접속하면 퀘스트 완료가될수있도록 조치를 취해야함..


1시간이상 대기해서 겨우 몇대때리고 팅겨서 퀘스트 완료를못하고 퀘스트 숫자만 날라가봐..

겁나 억울함..

 

3.선점몹 공지후 현행 1분후소환에서 5~10분후 소환

 

현행1분후 등장은 파티맺기 자체가 너무 힘듬..

아무리 길퀘라지만 인원수가 부족한 소형길드들은 길원+공팟으로 공대인원을 꾸려야하는데

1분후 소환은 파티맺기 자체가 너무도 불편한 상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