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중순 급작스레 "블루의 비밀편지"라는 게임내 패치예정들을 소개하는 메세지가 공개됐었습니다.

 

아마 팀장이 교체되서 나서 내부적으로 결정된 기획에 대한 패치 내용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홈페이지에서도 G.O통신이란 카테고리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인던내 획귀시스템 및 가치가 높은 아이템의 드랍률 상향에 대해도 언급은 있었습니다.

 

 

 

 

 

 

이렇게 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 12단계 템에 대한 언급은 없었죠...

 

상위라는 표현도 없고 다만 가치가 높다라는 표현으로 최상급템이라고 설명하기엔 너무 부족합니다.

 

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한다면 범위가 너무 넓으니까요... 현존하는 빛가루도 가치가 높고 또다른 높은 가치를

 

지닌 어떤 아이템이 나올수도 있었던 상황입니다.

 

여기서 말한 높은 가치가 최상위 장비라고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죠..

 

 

 

 

 

그리고 더 중요한 한 가지......

 

 

전장 어뷰징 보완에 관한 패치예정 내용입니다.

 

7월에 어떤게 도입됐는 지 기억도 안나네요... 어뷰징 보완과 제재에 대한 해결방안은 최상위템에

 

PVP옵션을 추가하여 기존 전장템을 상대적으로 하향하는 방법을 얘기 하려는 것이었을까요?

 

 

 

 

이렇게 이미지 까지 첨부 하면서 글을 쓰는 이유는 단지 이유없이 싫어서 테라를 까기 위함이 아닌 걸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저 역시도 유료결제하여 매일 1~2시간씩 길드원들과 인던이나 즐기는 평범한 유저입니다.

 

단, 블루홀 관계자가 이 글을 볼지 안 볼지는 모르겠다만 유저농락이 되풀이 되고 있는거 같아서 입니다.

 

일부러 그러는건 아니겠죠... 그들도 돈을 벌어야 하는데... 요즘 노력하고 뭔가 하려는 거 보입니다.

 

그러나 그건 당신들 사정인 겁니다. ~예정이다. ~준비중이다. 하지 마십쇼. 이런 말.....

 

그리고 3분기에 아가이아 인가 오픈한다고 했는데 한달 남짓 남았네요 3분기가.... 또 어떻게 둘러 댈런지..

 

 

 

 

더이상 유저들이 떠나가는 거 보기 싫다면 이런 기약없고 불분명한 패치들은 아예 언급하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모르고 있다 맞으니까 더 아픈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