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개편

 

[Re:Build] 이후각 클래스별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세한 수치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Ctrl + F]를 통해찾기를 원하시는 클래스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클래스

스킬 명

습득레벨

변경 사항

아처

멀티 샷

1

[미사일:지정한 위치에 여러발의 화살을 빠르게 발사합니다.

오블리크 샷

1

[미사일:]  공격시 근처 한 명의 적에게 화살이 튕겨져 나갑니다오블리크 샷에 맞은 적은 확률적으로 슬로우 상태에 빠집니다.

스위프트 스텝

1

공격중의 이동속도와 회피가 일시적으로 증가합니다.

트윈 애로우

1

[미사일:]  적에게 두 개의 화살을 동시에 발사합니다.

콘센트레이션

1

집중을 통해 일시적으로 자신의 치명타 발생이 증가합니다.

헌터

코싱

1

[물리컴패니언이 대상을 물고 늘어집니다물린 대상은 물리마법 방어력이 감소하며지속적 피해를 입습니다. (물린 적이 캐릭터일 경우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러시 도그

1

[물리컴패니언을 지정한 위치로 돌격시켜 적을 공격합니다.

리트리브

1

[물리컴패니언이 대상을 물고 주인쪽으로 끌고 옵니다대상은 공격 불가 상태가 되며 지속적 피해를 입습니다.

프레이즈

1

컴패니언의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끌어 올립니다공격력치명타 발생이동 속도가 증가하고보스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대상에게 받는 피해가 대폭 감소합니다기절해 있는 컴패니언이 프레이즈 버프를 받으면 즉시 회복 됩니다.

그로울링

16

컴패니언이 적들을 위협하여 주변으로 오지 못하게 합니다적들은 행동 불가가 되고물리마법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하울링

16

컴패니언이 울음소리로 적들을 위협합니다적들은 치명타 저항이 낮아집니다.

하운딩

31

컴패니언과 자신의 감각이 예민해져 숨겨진 것을 찾는데 능숙해집니다하운딩 버프 동안에는 루팅 찬스가 증가하며 컴패니언은 주변에 숨어있는 대상을 찾아냅니다발견된 적은 공포 디버프에 걸립니다.

쿼렐슈터

파비스 설치

1

적의 공격을 막아내는 입식 방패를 설치합니다공격 대상이 없는 적은 파비스를 우선 공격 대상으로 인식합니다파비스 설치에 공격 당한 적은 출혈에 걸립니다.

캘트롭 뿌리기

1

[물리] - [찌르기지면에 캘트롭을 던져 밟은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스톤 샷

1

[미사일:돌 탄환을 발사하여 대상을 밀쳐냅니다대상은 일정 확률로 스턴 상태에 빠집니다.

래피드 파이어

1

[미사일:여러 개의 화살을 석궁에 장전한 뒤대상에게 연속으로 발사합니다.

닐링 샷

16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앉아서 공격합니다공격력과 사정거리기본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닐링 샷을 한번 더 시전하면 닐링 샷 상태가 해제됩니다.

철거

16

[물리] - [때리기전면의 장애물을 철거하면서 동시에 인근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딥디르비의 세계수 조각도 철거가 가능합니다.

블록 앤드 샷

31

잠시 동안 블록이 증가합니다블록 앤드 샷 버프 중에는 블록 후에 자신의 다음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레인저

배라지

1

[미사일:]  지면을 향해 부채꼴 모양으로 5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하이 앵커링

1

[미사일:화살 끝으로 표적을 겨냥해 일직선 상의 적을 관통시킵니다하이 앵커링에 피격된 적은 치명타 저항이 5초간 감소됩니다.

스테디 에임

1

안정된 자세로 적을 조준합니다미사일 속성의 공격에 대미지가 증가되고활로 공격한 것이라면 증가치가 더 높게 적용됩니다.

크리티컬 샷

16

[미사일:]  대상에게 치명타 확률이 높은 화살을 발사합니다크리티컬 샷이 명중하면 시전자의 치명타 대미지를 상승시킵니다.

스파이럴 애로우

16

[미사일:나선의 화살로 적을 공격합니다화살은 적을 파고들면서 여러 번의 타격을 입힙니다대상에게 연속으로 스파이럴 애로우를 사용할 경우 연타 횟수가 증가합니다또한 스파이럴 애로우는 대상의 방어력을 일정량 무시하고증가된 치명타 발생이 적용됩니다.

바운스 샷

31

[미사일:이 공격으로 대상을 공격하면 화살이 여러 개로 쪼개져 주변으로 튕겨 나갑니다바운스 샷에 맞은 적은 확률적으로 슬로우 상태에 빠집니다.

새퍼

방책

1

[물리] - [찌르기근접한 적을 공격하는 방책을 설치합니다.

크레모어

1

[물리] - [찌르기전방에 산탄을 발사하여 피해를 입히는 트랩을 설치합니다이 트랩은 격발기를 눌러서 동작시킵니다[연막탄적용 대상에게 크레모어 사용 시크레모어 공격이 확정 치명타로 발생합니다.

푼지 스테이크

1

[물리] - [찌르기적이 밟았을 때 튀어오르는 함정을 설치합니다이 함정을 밟은 대상은 뒤로 멀리 튕겨 나갑니다.

스프링 트랩

1

[물리] - [때리기밟으면 뒤로 크게 튕겨 나가는 스프링 트랩을 설치합니다스프링 트랩에 당한 적은 디버프에 걸리고이 동안에는 스프링 트랩에 면역되어 튕겨져 나가지 않고 피해만 받습니다.

데토네이트 트랩

16

[물리] - [때리기설치된 일부 트랩을 폭발시켜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브룸 트랩

16

[물리] - [때리기반경 내의 적에게 피해를 주는 회전형 트랩을 설치합니다.

은폐

16

설치된 트랩을 감춰 적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합니다일부 사물 대상으로는 지속시간이 줄어듭니다.

레그홀드 트랩

16

[물리] - [때리기전방에 적의 이동을 방해하는 트랩을 3개 뿌립니다트랩을 밟은 적은 이동 불가 상태에 빠집니다레그홀드 트랩은 데토네이트 트랩의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스파이크 슈터

31

[물리] - [찌르기자신의 앞에 전방으로 화살이 발사되는 트랩을 설치합니다트랩은 일정한 간격으로 화살을 발사하며스킬 레벨이 높아질 수록 와이어가 길어져 많은 화살이 발사됩니다.

무고사

해독

1

중독 상태의 동료를 해독합니다해독보다 더 높은 랭크의 독은 해제하지 못하고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오공고

1

[미사일:] - [전염성이 강한 독화살을 발사합니다중독 대상은 공격을 받을 때마다 주변으로 독을 전파합니다.

짐 독

1

자신의 무기에 새의 맹독을 발라 공격에 적용시킵니다힘 상승에 따라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잠독백세

1

[미사일:] - [긴 시간동안 지속되는 독화살을 발사합니다중독성이 강해질 수록 피해가 커집니다.

독 항아리

1

[물리] - [독이 든 항아리를 던져 독 웅덩이를 만듭니다웅덩이를 밟은 적은 중독 상태가 됩니다독 웅덩이를 벗어나도 일정시간 피해를 입습니다.

금잠고

16

[물리] - [금잠을 던져 적에게 기생시킵니다기생당한 적을 타격하면 일정 확률로 독충이 태어납니다독충은 적에게 달려들어 자폭합니다.

독무만상

16

[물리] - [자신의 발 아래로 독이 든 병을 깨트립니다독구름을 흡입한 적들은 중독 상태에 빠지고시전자는 독구름 속으로 모습을 숨깁니다.

혈류잠천

31

대상의 혈관에 흐르는 독을 증폭시킵니다독의 지속시간이 감소하는 대신디버프 적용 주기가 빨라집니다.

플레쳐

브로드 헤드

1

[미사일:화살촉이 넓은 브로드 헤드를 발사합니다이 화살에 맞은 적은 출혈 상태를 일으킵니다[출혈디버프 적용 대상 공격 시 [과다출혈디버프가 발생합니다.

보드킨 포인트

1

[미사일:관통력이 강한 보드킨 화살을 발사합니다이 화살에 맞은 적은 일시적으로 방어력이 감소되며적을 보호하던 마법을 무효화합니다.

바브드 애로우

1

[미사일:]  미늘촉을 발사합니다적의 방어타입에 따라 타격 수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크로스파이어

16

[미사일:]  이 공격으로 적을 명중시키면십자로 폭발하는 화살을 발사합니다.

신기전

16

[미사일:화살에 폭약을 매달아 발사합니다적에게 꽂힌 화살은 잠시후 폭발하여 주변에 피해를 줍니다[불 디버프적용 대상은 신기전의 폭발 공격에50% 추가 대미지를 입습니다.

매직 애로우

31

[미사일:화살을 쏜 위치에서 불길이 올라와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대상이 불길을 지나가면 지속 대미지를 줍니다.

파이드 파이퍼

디소난츠

1

주변 적에게 스턴을 거는 연주를 합니다보이지 않는 적에게 사용하면 효과가 해제되며 스턴 디버프에 걸립니다디소난츠 디버프에 걸린 적은 6초간 1초마다 대미지를 입습니다.

비겐리트

1

피리를 불어 주변 적을 잠들게 합니다잠든 적은 회피와 블록이 불가능해지고,무조건 치명타로 피해를 입습니다잠들어 있을 때 혹은 지속시간이 지나서 깨어나면 일정 시간 동안 명중이 감소하는 비몽사몽 디버프에 걸립니다.

힙노티쉐 플뢰테

1

주변 몬스터들에게 최면을 거는 연주를 합니다최면에 걸린 몬스터는 캐릭터를 따라오게 되고 회피와 블록이 불가능해집니다일반 몬스터만 적용됩니다힙노티쉐 플뢰테 사용 중 밀리거나 넘어지지 않습니다스킬 사용이 끝난 뒤 적들은 혼란 디버프에 걸립니다.

하멜른 나게티어

1

[물리] - [찌르기일부 파이드파이퍼 스킬을 사용하면 쥐가 소환되며 하멜른 나게티어 버프가 걸립니다쥐는 최대 5마리 소환 가능하고, 5마리 이후부턴 더 이상 쥐가 소환되지 않습니다쥐가 소환된 뒤에 하멜른 나게티어 스킬로 지정된 위치의 적을 쥐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하멜른 나게티어 버프가 해제되면 모든 쥐가 사라집니다.

프리덴슬리트

16

5초 동안 주변의 아군과 적 모두 춤을 추게 만드는 연주를 합니다춤을 추는 아군은 피해를 입지 않고춤을 추는 적은 1 ~ 3레벨의 버프가 하나 해제됩니다.

★춤을 추는 동안 적에게 걸린 [불 디버프]의 적용 주기가 빨라집니다.

마쉬렌데스리트

16

자신과 파티원에게 넉백넉다운 면역 버프를 부여합니다공격을 받았을 때 횟수가 감소합니다또한 5초간 이동속도가 증가하고파티원 중 소드맨 계열이 있으면 방어 횟수가 추가로 증가합니다.

리트 데스 벨트바움

31

자신과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와 주는 피해가 동시에 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합니다버프가 걸리면 적에게 받는 피해를 일정 횟수만큼 받지않고버프가 걸린 대상에게 주변 적들이 달려듭니다.

★버프 적용 시간 동안 메르겐 공격 스킬의 광공비가 +2 추가됩니다.

슈테그라이프슈필

31

일정 확률로 자신이 배운 파이드 파이퍼 스킬 중 하나가 무작위로 발동 됩니다연주에 실패해도 스킬은 발동되지만 각 스킬의 효과가 떨어집니다발동된 스킬은 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감정사

감정

1

미감정 아이템을 감정할 수 있는 상점을 개설합니다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가 추가될 확률이 증가합니다.

모조품

1

감정사 자신이 착용한 악세서리의 모조품을 전시합니다감정사 자신을 제외한 파티원들은 전시된 모조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모조품을 이용할 경우자신의 악세서리 대신 모조품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약점공격

1

[미사일:돋보기를 이용하여 적의 약점을 찾아 공격합니다피격된 적을 기준으로 일정 범위 안의 대상은 치명타에 피격될 확률이 증가합니다. (약점공격의 효과는 캐릭터의 치명타 발생과는 별도로 적용됩니다.)

평가절하

16

일정 확률로 전방의 적 캐릭터 장비의 강화 수치와 초월 수치를 0으로 변경합니다적 대상이 몬스터일 경우 물리마법 공격력과 물리마법 방어력이 감소합니다보스몬스터는 감소 수치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보험증서

16

자신과 주변 파티원에게 전투 불능 시 장비 내구도 페널티가 감소하는 보험에 가입시킵니다.

과대평가

31

자신과 주변 파티원의 주무기 강화 수치를 스킬 레벨만큼 증가시킵니다.

응사

횃대 설치

1

매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횃대를 설치합니다휴식을 끝낸 매가 다시 날아오를 때횃대 설치를 제외한 모든 응사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서클링

1

자신을 따라오며 비행합니다범위의 대상은 광역 방어 비율이 1로 고정됩니다.

멍텅구

1

[물리] - [때리기훈련시 사용하던 매 인형을 던져 그 곳을 공격하게 합니다피해 대상은 일정확률로 스턴 상태에 빠집니다야수형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행잉 샷

1

매에 매달려 다닙니다매달린 동안 적에게 근접 공격을 받지 않고기본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음속타

16

[물리] - [때리기매를 빠르게 활강시켜 지정한 위치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공격당한 적은 확률적으로 어둠 디버프에 걸립니다야수형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에이밍

16

매의 활동 범위 안에 있는 적을 대상으로 하면 사정거리 밖에서도 공격을 맞출 수 있게 됩니다스킬 레벨에 따라 공격 가능한 범위가 넓어집니다.

토마호크

31

[물리] - [때리기매가 활강한 자리에 대폭발이 발생합니다폭발에 휘말린 적들은 [불 디버프]에 걸리게 됩니다.

캐노니어

캐논 샷

1

[미사일:캐논지상의 적들을 대상으로 캐논포를 발사해 공격합니다.

시즈 버스트

1

[미사일:캐논지정된 지면을 향해 곡사포를 발사합니다적의 구조물에 대해서는 5배의 피해를 입힙니다시즈 버스트 사용 중 밀리거나 넘어지지 않습니다.

캐논 블래스트

1

[미사일:캐논전방 다수의 적들을 대상으로 넓게 퍼지는 캐논을 발사해 공격합니다판금 방어 대상 적의 방어구를 일정 확률로 파괴합니다.

연막탄

1

지정된 범위에 연막탄을 발사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실명 효과를 부여합니다연막탄 범위 안에 있는 숨어있는 적은 모습을 드러냅니다.

캐논 배라지

16

[미사일:캐논지정된 적에게 캐논포를 연속적으로 발사해 공격합니다피격된 적은 일정 확률로 스턴에 걸립니다.

바주카

16

안정적인 타격을 위해 앉아서 사격 자세를 취합니다바주카 상태에서는 캐논 기본 공격의 대미지연사 속도공격 범위가 상승하고캐논 공격의 사정거리와 광역 공격 비율이 증가합니다.

★ 근처에 자신 또는 아군의 파비스가 있을 경우 넉백넉다운 면역 효과를 받습니다.

스위핑 캐논

31

[미사일:캐논전방에 포대를 생성합니다.생성된 포대와 자신이 가진 캐논을 조립하여 전방 넓은 범위의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머스킷티어

커버링 파이어

1

[미사일:지정된 지역의 주변에 총을 난사하여 다수의 적들을 공격합니다.

헤드샷

1

[미사일:적의 머리를 정확히 조준 사격하여 공격합니다이 공격에 당한 적은 일시적으로 지능과 정신력이 감소되고, 10초 동안 출혈을 일으키며스턴에 걸립니다.

[코싱상태의 적에게 헤드샷 공격 시헤드샷은 확정 치명타로 발생합니다.

페네트레이션 샷

1

[미사일:자신의 바로 앞부터 사정거리까지 직선으로 길게 연속 사격합니다공격당한 적은 약간 밀려날 수 있습니다닐링 샷 사용 중 페네트레이션 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루빙 머즐

1

머스킷의 강선을 강화하여 머스킷 사용 시 명중과 관통력이 상승합니다그루빙 머즐 상태에서 기본 공격 시 일정 확률로 기본 공격이 연타로 적용되며 무조건 치명타가 발생합니다.

발리 파이어

16

[미사일:적에게 연속 사격하여 피해를 줍니다.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16

[미사일:전투에 임하기 앞서 정신을 가다듬습니다차지 시간 만큼 최소 공격력이 증가하고풀 차지 시 최소 공격력이 최대 공격력과 동일해집니다대신에 이동속도가 감소하고이동 중 기본 공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적에게 피해를 입을 시 버프의 지속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스나이프

31

[미사일:멀리 떨어진 적을 조준하여 사격합니다사격 가능 한계거리가 평소보다 확장되며 하나의 적을 대상으로 무조건 명중하는 강한 피해를 입힙니다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피격된 적은 일정 확률로 스턴에 걸리고근처의 단일적도 피해를 함께 입습니다.

[코싱상태의 적에게 스나이프 공격 시스나이프는 확정 치명타로 발생합니다.

프라임 앤드 로드

31

머스킷티어의 일부 공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초기화한 스킬에 따라 프라임 앤드 로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프라임 앤드 로드는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메르겐

스프레드 샷

1

[미사일:]  다섯개의 화살을 한번에 발사하여 범위 내에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일정확률로 피해 대상 근처 적에게 도탄 피해를 줍니다.

호밍 애로우

1

[미사일:적을 향해 정조준 하여 여러발의 화살을 발사하여적에게 명중시킵니다.

트리플 애로우

1

[미사일:]  전방에 폭발하는 화살 세개를 동시에 발사합니다일정확률로 화살에 맞은 적 위치가 폭발하여 추가 피해를 줍니다.

다운 폴

1

[미사일:여러발의 화살을 공중을 향해 발사하여 지정된 단일 적에게 화살 공격을 퍼붓습니다자신과 적이 일정 거리 이상 멀어지게되면 공격받지 않습니다.

도약 사격

16

[미사일:후방으로 점프하며 전방 범위에 화살을 발사하여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화살비

16

[미사일:여러발의 화살을 공중을 향해 쏴서 지정된 범위에 잠시 동안 화살들이 비처럼 쏟아지게 합니다범위 내의 적들은 떨어지는 화살에 맞을때 마다 피해를 받습니다.

제니쓰

31

[미사일:자신을 중심으로 원형 범위의 적에게 관통되는 화살을 발사합니다가까운 적에게 더 많은 연타를 가합니다.

클레릭

1

[마법] - [신성]  지정된 대상의 HP를 회복합니다시전자의 치유력에 따라 회복량이 달라집니다.

큐어

1

[마법] - [신성동료의 1레벨 상태이상을 해제하거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스마이트

1

[물리] - [때리기]  적을 강하게 내려쳐 피해를 입힙니다악마형변이형 적에게는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페이드

1

기척을 지워 몬스터들의 위협을 없애고선제 공격 몬스터에게 공격당하지 않습니다.

수호성인

1

시전자의 치유력을 상승시킵니다.

프리스트

아스퍼션

1

[마법] - [신성성수를 뿌려 자신과 동료의 물리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몬스트런스

1

전방에 있는 적의 회피를 감소시킵니다.

블레싱

1

파티원과 동료의 공격에 추가 대미지를 부여하는 축복을 줍니다.

리저렉션

1

전투불능 상태에 빠져있는 대상을 회복시켜 줍니다팀 배틀 리그에선 라운드당1회 부활이 가능합니다.

턴 언데드

1

[마법] - [신성전방의 적에게 신성 속성 마법 대미지를 주며 확률적으로 캐릭터 및 보스 몬스터를 제외한 변이형 또는 악마형 적을 한 번에 처치합니다★마도 심판 디버프에 걸린 변이형 또는 악마형이 턴 언데드에 맞고 살았다면 3초간 스턴에 빠집니다★엥크라테이야 버프 적용 중에는 턴 언데드의 광역 공격 비율이 50% 증가합니다.

사크라멘트

16

자신과 파티원의 공격에 일시적으로 신성 속성을 부여합니다.

리바이브

16

전투불능 상태를 한번 막아줍니다.

매스 힐

31

자신의 주변에 위치한 동료들의 HP를 회복시킵니다.

크리비

아우쿠라스

1

성스러운 횃불을 소환하여 횃불 가까이 붙어 있을 때 해로운 효과의 지속시간이 감소됩니다근처에서 근접마법 공격 시 불속성 추가 공격을 합니다.

잘챠이

1

동료의 치명타 능력을 향상시키거나 적의 치명타 능력을 하향시키는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자이바스

1

[마법] - [전기뇌신의 힘으로 적에게 번개를 떨어뜨리는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다이노

16

자신의 명중을 증가시킵니다.

디바인 스티그마

16

적에게 낙인을 새겨 불 속성 마법 대미지를 줍니다낙인이 새겨진 적은 받는 피해가 증가하며처치 시 힘과 지능이 일시적으로 증가합니다.

멜스티스

31

자신의 이로운 효과 시간을 증가시켜주는 버프를 겁니다증가하는 시간은 20초를 넘지 않습니다무적 효과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드루이드

육식화

1

자연의 난폭한 기운을 받아 잠시 동안 자신의 물리마법 치명타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코르타스마타

1

[마법] - [지정한 위치에 일시적으로 긴 풀이 자랍니다해당 지역에 들어온 몬스터는 일시적으로 식물형 몬스터로 판정되고 풀독 디버프에 걸려 지속적인 피해를 받습니다해당 지역에 들어온 아군은 꽃향기 버프를 받아 HP가 회복됩니다★제미나 여신상 버프가 활성화 중일 때꽃향기 버프의 HP 회복량이 10% 증가합니다.

셰이프 시프팅

1

일시적으로 전방의 동물형식물형곤충형 몬스터로 변신합니다.

씨앗폭탄

1

아군에게 씨앗 버프를 부여합니다버프 적용 중 대미지를 입거나 버프가 해제되면 주변 적에게 마법 대미지를 줍니다.

스트레아 트로페

16

잠시 동안 자연의 온기로 아군을 수호합니다스트레아 트로페 버프 중에는 회피가 증가합니다.

트랜스폼

16

가장 최근에 셰이프 시프팅으로 변신했던 몬스터로 다시 변신합니다.

가시덩굴

16

전방의 적에게 가시덩굴을 던져 지속 대미지를 주고 적을 묶어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라이칸쓰로피

31

일시적으로 늑대로 변신합니다변신 시 주변 적을 위협하며늑대 스킬 사용 시 추가 위협도를 얻습니다변신 상태에서는 캐릭터 스킬을 사용할 수 없고지속적으로 SP를 소모합니다변신 상태를 유지하는 동안 일부 능력치가 증가하고, 8초마다 HP를 최대 체력의 2%씩 회복합니다.

헨지 스톤

31

헨지 스톤을 소환합니다헨지 스톤 범위 안에서는 성직자 클래스의 마법진과 설치물의 스킬 레벨이 한 단계 높아지고드루이드 스킬들의 대미지가 증가하며라이칸 쓰로피 상태에서 소모되는 SP값이 0이 됩니다.

사두

유체이탈

1

자신의 유체를 이탈시킵니다유체는 본체 주변에서만 움직일 수 있습니다유체 상태에서는 회피가 증가합니다.

프라크리티

1

[마법] - [유체가 있는 곳으로 본체를 이동시켜 다시 합체하고합체한 위치에 적을 공격하는 마법진을 소환합니다유체 이탈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체 폭발

1

[마법] - [빠져나온 유체를 폭발시켜 주변의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피격된 적은 5초간 유체 폭발 대미지의 일정 비율만큼 염속성 마법 대미지를 입습니다.

바시타 싯디

16

[마법] - [본체 주변으로 유체를 여러 개로 나눠 동시에 폭발시켜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아쿠아 베네틱타의 피해를 받고 있는 적에게는 바시타 싯디 대미지의 30%에 해당하는 신성 속성 추가타가 발동됩니다.

포제션

16

[마법] - [적을 결박하여 이동할 수 없게 만들고 동시에 피해를 줍니다.

프라나

31

마법 공격시 자신의 최소 마법 공격력에 비례하는 염속성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염속성 스킬로 공격 시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대신 염속성 공격에 피격 시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딥디르비

바카리네 여신상

1

저녁별의 여신 바카리네상을 조각합니다여신상을 통해 다른 지역으로 워프할 수 있습니다.

제미나 여신상

1

대지의 여신 제미나상을 조각합니다여신상 주변의 동료들은 스킬 사용 시 SP소모량이 감소하고, SP 회복시간이 단축됩니다.

목각 공격

1

[물리] - [찌르기]  조각칼로 대상을 공격합니다식물형 몬스터에게는 추가대미지 보너스가 적용되고조각상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엉이 조각

1

[마법주변의 적을 공격하는 수호의 부엉이상을 조각합니다.

라이마 여신상

16

운명의 여신 라이마상을 조각합니다여신상 주변의 파티원들은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적은 스킬 재사용 시간이 증가하고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세계수 조각

16

가까이 접근한 적들을 침묵 상태로 만들고 회피가 감소하는 신성한 세계수를 조각합니다.

아우슈리네 여신상

31

새벽별의 여신 아우슈리네상을 조각합니다아우슈리네 조각상 근처에서 다른 조각상 설치시 조각상의 능력치가 증폭됩니다.

오라클

아케인 에너지

1

자신과 파티원의 회피를 증가시킵니다.

클레어보이언스

1

몬스터가 떨어뜨릴 아이템을 미리 예지하여 보여줍니다.

카운터 스펠

1

시전 시 주변 적의 마법진을 제거하고 마법 공격을 막아주는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프로퍼시

1

주변 파티원들에게 1레벨 상태이상을 막아내는 효과를 일시적으로 부여합니다.

리셋팅

16

적이 떨어뜨릴 아이템을 다른 아이템으로 변경합니다아이템 변경이 확정되면 알려줍니다.

죽음의 선고

16

적에게 죽음을 선고하여대상이 받는 피해가 크게 증가합니다.

디바인 마이트

16

일시적으로 자신과 파티원의 스킬 레벨을 1 증가시킵니다.

스위치 젠더

16

캐릭터의 성별을 바꿀 수 있도록 상점을 개설합니다아이템 '진실의 거울'을 소지한 만큼 성별 변경이 가능합니다.

포어텔

31

주문을 지속하여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마법진을 소환합니다마법진 안에 있을 때는 적에게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몽크

철포삼

1

온 몸의 피부를 강철같이 단련하여 잠시 동안 적에게 받는 물리 공격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쌍쇄공

1

강하게 단련된 양 팔로 적을 연속 공격할 자세를 취합니다기본 공격이 양손 공격으로 적용됩니다.

철사장

1

[물리] - [때리기]  단련된 손 끝으로 적의 내부를 강하게 공격하여 내상을 입힙니다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합니다.

관음장

1

[물리] - [때리기]  대상을 손날로 강하게 내려쳐 피해를 줍니다철사장 사용 후 관음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적의 정신에 비례하여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추가 대미지는 캐릭터의 최대 공격력을 넘지 않습니다.)

양광수

16

[물리] - [때리기] - [신성기를 모은 뒤 전방을 향해 발사합니다맞은 적은 뒤로 밀려나며 피해를 받습니다★디바인 스티그마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는 양광수의 타격 수가 2배로 늘어납니다.

촌경

16

[물리] - [때리기]  밀착한 거리에서 권을 짧게 뻗어 적의 내부를 파괴합니다공격당한 적은 SP가 소진되고 지속적인 피해를 받습니다.

탄지신통

16

[물리] - [때리기손가락 끝으로 적에게 동전을 날려 피해를 줍니다적은 한동안 때리기 속성 공격에 추가 대미지를 입습니다.

금종조

31

사용 즉시 몽크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고잠시 동안 몽크 스킬의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파드너

시모니

1

자신이 갖고 있는 스킬을 주문서로 만들어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인둘겐티아

1

주변 아군에게 인둘겐티아 버프를 부여합니다인둘겐티아 버프가 지속되는 동안 대상을 주기적으로 회복시킵니다★수호성인 버프 중이면 회복량이 10% 증가됩니다.

디서닝 이블

1

[마법] - [신성적에게 피해를 주면서 적용된 해로운 효과의 지속시간을 강제로 연장시킵니다한번 지속시간이 증가한 디버프는 다시 증가하지 않습니다★디서닝 이블에 걸린 적이 신성 속성 공격이 깃든 영역에 들어갈 때주변 대상들에게 디서닝 이블 디버프를 전이시킵니다.

봉헌

1

동료들의 아이템을 대신 매입 기증받는 봉헌함을 개설합니다마을에서는 설치 할 수 없고필드의 여신상 주변에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마법방어력 증가

16

자신과 파티원들의 마법 방어력을 일시적으로 증가시킵니다시전자의 정신에 비례하여 마법 방어력 증가 수치가 변동됩니다.

데카토스

16

[물리] - [때리기신에게 바치기 위해 모은 금전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주문 판매상점 개설

31

자신이 갖고 있는 이로운 스킬을 판매하는 상점을 개설합니다던전 지역에서 설치 시 가격이 증가합니다.

팔라딘

스톤 스킨

1

자신의 피부를 단단하게 하여 물리마법 공격에 대한 피해를 감소 시킵니다.

리스토레이션

1

아우라를 발동하여자신 주변 동료들의HP를 회복시킵니다★수호성인 버프 중이면 회복량이 10% 증가됩니다.

레지스트 엘리멘츠

1

자신과 파티원의 불얼음전기땅 속성 저항을 일시적으로 증가시켜해당 속성 공격의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컨빅션

1

[물리] - [때리기]  배교자에게 내리는 심판으로 적을 공격합니다공격당한 적은 불얼음전기독 속성의 공격에 피해량이 증가합니다또한 스턴 상태의 적에게는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죽음의 선고의 걸린 적을 컨빅션으로 죽이면 주변 범위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생츄어리

16

범위 안의 아군의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을 증가 시켜줍니다또한 증가한 방어력만큼 신성 속성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데몰리션

16

[물리] - [때리기]  양손 둔기로 적을 강하게 내려칩니다컨빅션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는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배리어

31

주변의 적들을 바깥으로 밀어내고 한동안 들어올 수 없게 하는 방호의 벽을 세웁니다벽 안쪽 아군의 마법 방어력을 향상시킵니다.

채플린

종부성사

1

자신의 기본 공격에 신성 속성을 부여합니다잠시 동안 기본 공격시 신성 추가 타격이 적용되며체력이 40% 이하가 되면 효과가 더욱 증가합니다.

아스페르길룸

1

자신의 무기에 성수를 담아 일반 공격시마다 전방에 뿌려지게 합니다.

비나시오

1

잠시 동안 자신의 공격이 신속해집니다비나시오 버프 동안에는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카펠라 설치

16

망토를 둘러 세운 간이 기도소를 설치합니다카펠라 주변에 있는 아군은 신성 속성 공격의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파라클레토스 타임

16

기도를 통해 넉백넉다운에 저항력이 생깁니다.

비지블 탤런트

31

자신의 잠재력이 일시적으로 발현됩니다버프 시간 동안에는 스킬 공격이 아닌 대미지를 합산하고이를 한번에 큰 대미지로 적에게 돌려줍니다스킬 레벨이 증가할수록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플레이그닥터

힐링 팩터

1

대상에게 일시적으로 초재생능력을 부여하는  설치합니다버프를 받은 시점의 체력까지 빠르게 회복합니다.

소각

1

[마법] - [디버프에 걸린 적들을 태워버립니다적들이 갖고 있던 디버프 개수에 비례해 소각 상태의 지속시간이 길어집니다.

소독

1

동료의 디버프를 치료하는 훈증 소독약을 분사합니다해당 범위 내 동료들의 3랭크 이하 디버프가 모두 치료됩니다.

모다피닐

1

잠시 동안 자신과 파티원들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모다피닐 버프를 받는 대상의 캐릭터 레벨과 시전자의 정신 스탯의 비율에 따라 추가 비율이 적용되며최대 +100% 까지 적용됩니다.

새 부리 가면

1

새부리 가면을 씁니다이 가면의 앞쪽 공간에는 특수한 약품이 발라져 있어 적의 3랭크 이하의 디버프를 막아냅니다.

흑사병 증기

16

[마법] - [전방에 흑사병 증기를 살포해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효과에 걸린 적은 주변으로 확률적으로 독을 전염시킵니다이 증기에 쐬인 적에게 소각을 사용하면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판데믹

16

지정된 범위 내의 적들이 갖고 있는 디버프가 주변으로 확산됩니다.

메타돈

31

자신과 파티원들에게 넉백넉다운 면역 및 캐스팅이 끊기지 않고, 2랭크 이하의 디버프를 막아내는 효과를 부여합니다.

카발리스트

리벤지드 세븐폴드

1

[마법] - [신성여신의 권능으로 자신을 공격한 적에게 7배의 복수로 되갚아주는 상태가 됩니다★오미쿠지 운세 버프가 활성화 중이면리벤지드 세븐폴드 효과가 발동될 때 적에게 대흉 디버프도 함께 부여합니다.

아인 소프

1

[마법] - [신성]  대상에게 최대 체력 한계를 일시적으로 대폭 늘려 최대 HP를 증가시킵니다.

메르카바

1

[마법] - [신성여신의 전차를 소환해 충돌하는 적에게 대미지를 주고 지정한 위치에 도달한 전차는 폭발하며 주변 적을 공격합니다메르카바 주변에 있으면 일시적으로 신성 속성을 부여 받고 마법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게마트리아

1

적의 이름을 파자해서 숫자로 바꾼 뒤 더한 숫자를 산출합니다.

복제

1

지정된 몬스터에게 수비술로 산출한 숫자를 기반으로 해당 몬스터를 복제합니다복제 몬스터는 처치해도 경험치는 얻을 수 없지만아이템은 얻을 수 있습니다또한 원래 몬스터와 복제된 몬스터는 더 이상 복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노타리콘

16

적의 이름을 파자해서 맨 앞 자와 뒷 글자만 따서 더한 숫자를 산출합니다.

나하시

16

[마법] - [신성카발라 마법으로 지면에 뱀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게부라

31

자신 주변 적에게 수비술로 산출된 숫자를 기반으로 게부라가 발동됩니다게부라 상태에서 공격받은 적은 게부라 수에 비례한 대미지를 받고산출된 숫자만큼 적용됩니다.

세피로트의 나무

31

세피로스의 나무 문양 장판을 설치하여 주기적으로 아군의 HP를 회복시킵니다.

인퀴지터

갓 스매시

1

[물리] - [때리기]  무기를 머리위로 높이 들어올렸다가 강하게 내려 찍습니다둔기 혹은 양손둔기 사용 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합니다.

절망의 배

1

[물리] - [때리기지면에 절망의 배를 설치하여 가까이 다가온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절망의 배 근처에서 마법을 사용 하는 적이 있으면 자동으로 날아가서 보다 큰 피해를 입힙니다.

브레이킹 휠

1

[물리] - [베기바퀴를 소환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마도 심판

1

[마법마도서의 힘을 해방해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공격당한 적은 지능과 정신이 절반으로 깎이며 피격 받을 때마다 자신의 마법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마법 공격 사용 시 소모 SP가 두 배가 됩니다.

아이언 메이든

16

아이언 메이든을 소환하여 보스몬스터를 제외한 중형 이하 크기의 적을 가둡니다집어넣어진 적은 일정 시간동안 움직일 수 없고악마형 적은 지속적인 피해를 입습니다.

저지먼트

16

[마법전방 범위 적의 종족을 악마형으로 변경합니다변경된 적은 신성 속성 공격에 10%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브레스트 리퍼

31

[물리] - [베기거대한 가위를 소환하여 전방의 적을 연속으로 공격합니다스킬 사용 중 적에게 피격되어도 캔슬되지 않고악마형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무녀

고헤이

1

[마법] - [신성나무막대기와 흰 종이를 이용해 만든 고헤이를 전방을 향해 휘두릅니다자신을 포함하여 전방에 있는 동료가 걸린 1랭크 이하의 해로운 효과를1개 제거하고적에게 걸린 1랭크 이하의 이로운 효과를 1개 제거합니다

하마야

1

[마법] - [신성화살을 손에 쥐고 지정된 위치에 던집니다악마형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화살이 떨어진 위치 주변은 일시적으로 적에게 신성 피해를 줍니다.

박수

1

자리에서 박수를 2번 칩니다자신의 주변 일부 설치류 스킬의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빗자루질

16

정화된 신령한 빗자루를 손에 쥐고 바닥을 청소합니다빗자루 질로 정화된 지역은 한동안 유지되며 이 위치에서 사용하는 마법진의 스킬 레벨이 한 단계 높아집니다.

오미쿠지

16

제비를 뽑아 운세에 따라 버프를 부여합니다대길중길소길소흉대흉이 나올 수 있으며각 운세의 확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길 : 5% * 중길 : 20% * 소길 : 50% * 소흉 : 20% * 대흉 : 5%

카구라

31

춤을 춰서 주변 동료들에게 힘을 북돋아 줍니다해당 스킬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마법 공격시 대미지가 증가합니다스킬 버튼을 누르고 있는동안 활성화 됩니다.

질럿

인버너러블

1

자신이 넉백넉다운 면역 상태가 됩니다.

이몰레이션

1

[물리] - [주변 적을 불타게 만들어 불속성 피해를 입히지만자신의 몸도 불에 타며 HP가 줄어듭니다이 피해로 캐릭터가 사망하지 않습니다불 속성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비디 아이드

1

순간적으로 적 뒤로 이동합니다비디 아이드 사용 후 치명타 발생이 증가합니다.

파나티시즘

1

HP회복을 할 수 없게 되지만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파나틱 일루젼

16

[물리] - [전기자신의 몸에 전기를 둘러 근접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지속적으로 SP를 소모하며, SP가 부족할 경우 효과가 해제됩니다전기 속성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블라인드 페이쓰

16

[물리] - [신성자신의 남은 SP 50%를 소비하여 지속시간 동안 신성 속성 추가 공격을 합니다.

엠퍼시스 트러스트

31

[물리] - [신성주변의 적들에게 피격시 신성 속성 대미지를 주는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엑소시스트

루브릭

1

[마법] - [신성여신의 힘이 담긴 지시문을 읽는 것으로 적에게 성속성 마법 대미지를 주고이동속도 감소 상태에 빠트립니다악마형 적에게는 추가 타격을 하며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강화됩니다.

엔터티

1

[마법] - [신성강력한 일갈로 주변에 숨은 실체를 드러나게 합니다드러난 실체는 일정량의 대미지를 입습니다.

아쿠아 베네틱타

1

[마법] - [신성성수를 뿌려 바닥을 정화합니다정화된 범위의 적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습니다뿌려진 성수를 밟지 않는 비행형의 적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엥크라테이야

1

여신에게 기도하여 자신의 마음에 강한 자제력을 발휘합니다기도를 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감소하며 넉백넉다운에 면역이 됩니다악마형에게는 받는 피해가 추가로 감소합니다.

그레고레이트

16

[마법] - [신성]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악을 물리는 강한 힘이 담긴 신성력을 뿜어내어 주변 적들에게 신성속성 피해를 입힙니다신성력을 받는 대상이 좀비일 경우 좀비는 죽게 됩니다.

코이노니아

16

[마법] - [신성파티원의 신앙을 하나로 모아 악마를 처단하는 신성한 힘을 발휘합니다주변에 3명 이상의 인원이 있을 경우에 사용 가능하며성직자 계열이 3명 이상 있을 경우 추가 대미지가 발생합니다

카타디카조

31

[마법] - [신성신성한 힘이 깃든 빛의 창으로 전방의 적에게 여신의 심판을 내립니다빛의 창에 피격된 적은 성속성 마법 대미지를 입으며 암속성 또는 악마형 적에게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스카우트

클로킹

1

일시적으로 몸을 감춰 적에게 보이지 않는 상태가 됩니다공격 또는 점프시 다시 위치가 노출됩니다.

대거 슬래시

1

[물리] - [베기]  손에 든 단검을 좌우로 빠르게 두 번 휘둘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오블리크 파이어

1

[미사일:]  권총을 발사하여 적을 공격합니다그리고 맞은 대상 근처 한 명의 적에게 총알이 튕겨져 나갑니다[졸리 로저깃발 주위에서는 오블리크 파이어의 도탄이 한차례 더 발생합니다.

더블 어택

1

잠시 동안 치명타 발생이 증가하며보조 무기로 기본 공격 시 확률적으로 연타가 발동됩니다.

프리 스텝

1

몸놀림을 가볍게 하여 잠시 동안 회피가 증가하는 상태가 됩니다.

어쌔신

하시사스

1

하시사스 포션을 마시는 것으로 일시적으로 신체 능력을 향상시켜 자신의 기본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부작용으로 지속적으로 HP가 감소됩니다.

카트 라시흐

1

[물리] - [베기단검을 휘둘로 적의 목을 공격합니다공격당한 적은 [카트 라시흐:출혈디버프에 걸립니다. PVP시에는 적의 뒤로 이동하여 공격합니다[클로킹상태에서 카트 라시흐로 공격 시적에게 200% 추가대미지를 입힙니다.

투사르 리히즈인

1

[물리] - [베기순간적으로 가속하여 지나간 경로상의 적들을 빠르게 베어버립니다.

두칸 알힐루사

16

자신의 주변에 환각을 일으키는 연기를 발생 시켜 적들의 회피와 치명타 저항을 감소시킵니다.

타흐카브 알칼브

16

[물리] - [찌르기적의 심장을 향해 단검으로 강하게 찌릅니다공격 당한 적은 심정지 디버프가 적용되어 HP 회복이 불가능해집니다★킬홀링 직후 타흐카브 알칼브 타격 시 확정 치명타 입니다.

이브아다탄

31

[물리] - [베기자신의 모습을 감추고 주변의 적들을 빠르게 베어버립니다사용중에는 무적 상태가 됩니다.

아웃로

모래 뿌리기

1

[물리] - [찌르기상대의 눈에 모래 뿌립니다모래에 맞은 적은 암흑 디버프에 걸립니다암흑 디버프에 걸린 적은 명중과 회피가 감소합니다.

벽돌 깨기

1

[물리] - [때리기주변의 적을 이용해서 손에 든 벽돌을 깹니다벽돌을 깨는데 사용된 적들은 일정 확률로 스턴 디버프에 걸립니다★벽돌 깨기로 적의 후방을 공격한다면, 100% 확률로 [스턴디버프가 발생합니다.

난도질

1

[물리] - [베기단검을 마구 휘둘러 눈앞의 적들을 베어버립니다스턴암흑출혈 디버프가 걸린 적에게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난사

16

[미사일: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적들에게 총을 난사합니다스턴암흑출혈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는 치명타 발생이2배로 적용됩니다.

농락

16

수많은 싸움의 경험이 묻어나는 움직임으로 적의 공격을 잘 피하게 됩니다회피가 상승하며 농락 중에 적의 공격을 회피할 경우 적의 위협도가 상승합니다.

시비걸기

16

상대에게 시비를 걸어 도발하는 것으로 자신을 최우선 타겟으로 인식하게 합니다.

난동 부리기

31

[물리] - [때리기화를 참지 못하고 난동을 부리며 주변을 파괴 합니다너무 분노한 나머지 주변 상황에 눈에 들어오지 않아 넉백넉다운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스턴암흑출혈 디버프가 걸린 적에게는 대미지가 감소하지만 2연타로 적용됩니다.

스콰이어

포박

1

보스 몬스터를 포함한 모든 적을 포박해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수리

1

손상된 장비 아이템을 수리해주는 상점을 개설합니다최대 내구도보다 더 튼튼하게 수리하여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던전 지역에서 설치 시 가격이 증가합니다.

장비 손질

1

무기와 방어구를 손질하여 장비의 능력을 일시적으로 향상시키는 상점을 개설합니다방어구는 상의하의방패만 가능합니다던전 지역에서 설치 시 가격이 증가합니다.

베이스 캠프 설치

16

필드 위에 파티원들을 위한 베이스캠프를 설치합니다파티원들은 캠프에서 개인 창고를 이용할 수 있고캠프로 순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배식대 설치

16

파티원들의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향상시켜주는 요리를 준비할 수 있는 배식대를 설치합니다배식대는 베이스 캠프 주변에만 설치할 수 있고캠프가 철거되면 배식대도 함께 철거됩니다.

데들리 콤보

31

[물리] - [베기전방을 향해 무차별 연속베기를 합니다.

커세어

더스트 데블

1

[물리] - [베기]  회전하면서 양손에 든 무기로 적에게 연타 공격을 가합니다공격 당한 적은 일시적으로 행동이 제한됩니다.

쌍수맹공

1

일시적으로 기본 공격과 단검 공격을 빠르게 연계 할 수 있습니다.

헥슨 드롭퍼

1

[물리] - [찌르기]  양손에 든 무기로 연타 공격을 가합니다공격이 적중하면 보조 무기 공격력 75% + 주무기 공격력 35%가 적용됩니다.

브러탈리티

1

자신에게 찌르기미사일 공격의 대미지가 증가하는 버프를 겁니다.

졸리 로저

16

해적단의 전투 능력을 고양시키는 해적기를 꽂습니다해적기 주변에서 연속으로 적을 타격하면 콤보가 발동됩니다콤보를 100회 달성하면 물리 공격의 대미지가 증가하는 피버 버프가 발동됩니다콤보는 해적기를 꽂은 뒤 한번만 발동되고파티에 속해 있어야 합니다.

아이언 후크

16

적을 갈고리로 포획합니다.

킬홀링

16

[물리] - [때리기스킬 아이언 후크로 포획한 적을 당겨서 끌고 옵니다적은 끌려오며 피해를 받습니다끌려온 적은 시전자에게 받는 찌르기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퀵 앤드 데드

31

[미사일:전방의 적들을 향해 보조무기인 권총을 연속 사격하여 피해를 입힙니다해당 공격은 최소 치명타 확률이 보정됩니다.

임페일 대거

31

[물리] - [찌르기전방의 적들을 보조 무기인 단검을 이용해 적에게 이동하여 연속으로 찔러 피해를 줍니다.

시노비

쿠나이

1

전방을 향해 쿠나이를 던져 다수의 적을 공격합니다분신이 스킬을 사용할 경우2연타 적용됩니다.

인법 목둔술

1

통나무로 만든 가짜 인형으로 적을 속이고이에 속아 넘어간 적의 빈틈을 이용해 반격합니다.

인법 화둔술

1

소지하고 있던 화약을 전방에 연속으로 격발시켜 다수의 적을 공격합니다.

인법 분신술

16

술법으로 자신의 분신을 만듭니다분신은 기본적으로 근처의 적을 자동 공격하고주인이 사용하는 시노비 공격 스킬을 따라합니다분신이 따라하는 스킬의 특성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분신이 따라하는 스킬 사용 시인법 분신술 스킬레벨만큼 SP와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인법 미진술

16

소지하고 있던 화약을 폭발시켜 주변의 적들을 공격합니다이 기술을 사용한 자신도 피해를 입게 되며 체력이 부족할 시에는 전투불능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분신이 스킬을 사용할 경우 인법 분신술이 해제됩니다.

인법 뇌둔술

31

손 안에 번개의 힘을 응축시켜 폭파시킵니다.

쏘마터지

퀴큰

1

자신과 파티원의 기본 공격 속도를 일시적으로 증가시킵니다시전자의 정신과 대상 레벨의 비례값에 의해서 효과가 최대 두배까지 증가합니다.

크기 축소

1

몬스터의 몸 크기를 작게 줄여버립니다.

크기 확대

1

몬스터의 몸 크기를 크게 키워버립니다대상은 최대 체력이 2배가 되고 경험치드랍하는 아이템 개수가 2배로 적용됩니다.

리버시

16

적이 소환한 마법진의 주인을 자신으로 변경합니다.

스웰 핸즈

16

자신과 파티원의 양손을 일시적으로 크게하여 최대 물리 공격력과최대 마법 공격력을 상승시킵니다왼손에 보조무기 착용 시 보조무기 공격력이 상승하고방패 착용 시 물리방어력이 상승합니다손이 커지는 바람에 공격 속도는 감소하게 됩니다.

스웰 브레인

31

자신과 파티원의 머리를 크게하여 잠시 동안 루팅 찬스를 증가시킵니다루팅 찬스가 증가할수록 미감정 장비 아이템의 드롭 확률이 높아집니다.

인챈터

어질리티

1

자신과 파티원의 신발에 스태미너 소모량이 감소하고이동속도가 상승하는 버프를 겁니다신발을 착용하지 않으면 어질리티 버프를 적용 받을 수 없습니다.

인챈트 아머

1

방어구 아이템에 인챈트 옵션을 부여하는 상점을 개설합니다.

인챈트 라이트닝

1

자신과 파티원에게 전기 속성 추가 대미지 버프를 부여합니다근접 공격과 미사일 공격일 경우 전기 속성을 부여합니다전기 속성 추가 대미지는 시전자의 [민첩능력치에 따라 효과가 증가합니다.

인챈트 글로브

1

자신과 파티원의 장갑에 명중이 상승하는 버프를 겁니다장갑을 착용하지 않으면 인챈트 글로브 버프를 적용받을 수 없습니다.

인챈트 어스

16

자신과 파티원의 방어구에 땅 속성 인챈트를 하여 방패를 착용하지 않아도 블록을 가능하게 합니다.

라이트닝 핸즈

16

[마법] - [전기자신의 보조무기 공격을 전기 속성 범위 공격으로 변경합니다.

오버 리인포스

31

자신과 파티원의 보조무기 강화 수치를 스킬 레벨만큼 증가시킵니다.

링커

언바인드

1

연결된 모든 링크를 해제합니다.

피지컬 링크

1

파티원에게 링크를 걸어 피해를 나눠 받습니다언바인드 스킬로 해제가 가능합니다.

조인트 페널티

1

적들을 서로 연결해 동시에 공격당하도록 합니다언바인드 스킬로 해제가 가능합니다.

행맨스 낫

16

링크를 조여 연결된 적들을 시전자 앞 한 지점으로 모아 버립니다.

일렉트릭 쇼크

16

[물리] - [때리기]- [전기단일 대상을 연결하여 전기 피해를 줍니다한 번에 한 대상에게만 사용 가능합니다언바인드 스킬로 해제가 가능합니다.

생명줄

31

자신의 능력치 중 높은 능력치를 동료들에게 공유합니다.

로그

페인트

1

적을 속여 긴장을 늦춥니다전방의 적들은 일시적으로 회피율이 낮아집니다.

최루

1

지정한 위치에 최루탄을 던집니다최루에 당한 대상은 어둠 상태에 빠져 공격 불가 상태가 됩니다.

백스탭

1

[물리] - [찌르기]  대상을 단검으로 연속 공격합니다. 2연타 공격에 치명타 확률이 높고 동시에 기절 상태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적 후방을 공격하면 추가대미지를 입힙니다.

버로우

1

땅 속에 숨어 자신의 모습을 감춥니다땅 속에서 모습을 드러낼 때적들에게 치명타를 입힙니다.

스닉 힛

16

일시적으로 적의 후방에서 공격시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상태가 됩니다.

이베이젼

16

자신의 회피율을 대폭 증가시킵니다.

나이프 스로잉

31

[물리] - [찌르기]  나이프를 투척하여 적들에게 [표적디버프를 부여합니다. [표적디버프에 걸린 적은 치명타 저항과 블록이 감소하고근접 물리 공격의 회피가 불가능하고백스탭과 버로우에 50% 추가대미지를 입습니다[크기 확대적용 대상에게는 나이프 스로잉이 무조건 명중 합니다.

슈바르츠라이터

집중포화

1

[미사일:적에게 여러 발의 총탄을 집중 사격합니다.

카라콜

1

[미사일:전방을 향해 사격하고자신은 뒤로 빠져나갑니다피격된 적은 일정 시간동안 미사일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리마콘

1

탑승시의 기동력을 이용하여 움직이면서 빠르게 사격을 합니다리마콘 효과가 활성화 되어 있는동안 이동하면서 권총 기본 공격이 가능해집니다.

후퇴 사격

16

[미사일:이동하는 방향의 후방을 향해 사격하며 달립니다.

회피기동

16

컴패니언 탑승시 일정 시간 동안 회피율이 증가합니다.

돌격 사격

31

[미사일:이동하면서 앞을 향하여 사격합니다전방에 있는 적들은 피해를 받습니다.

불릿 마커

더블 건 스탠스

1

왼손에 든 무기를 집어넣고 오른손에 든 무기를 양손에 드는 스탠스로 전환합니다불릿마커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기본공격이 변경됩니다.

실버 불릿

1

권총을 사용하는 모든 공격이 신성 속성으로 변경되는 버프를 자신에게 부여합니다.

테이즈

1

[미사일:] - [전기전기가 통하는 탄을 적의 몸에 박아 넣어 대상이 대미지를 입을 때마다 전기 속성 추가 대미지를 입습니다.

소이탄

1

[미사일:] - [폭발하며 전방의 적에게 불 속성 피해를 줍니다.

풀 메탈 자켓

1

[미사일:적의 방어력을 절반 무시하는 강력한 총알 한 발을 날립니다.

R.I.P.

1

[미사일:양손에 든 권총으로 전방의 적에게 연속 공격을 가합니다.

블러디 오버드라이브

1

[미사일:양손에 든 권총을 난사하여 자신 주변의 적을 공격합니다.

파쇄탄

16

[미사일:단일 적에게 부숴지는 파쇄탄을 발사합니다공격받은 적은 지속적인 피해를 입습니다.

예광탄

16

자신의 명중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부여합니다.

모잠비크 드릴

16

[미사일:단일 대상을 양손의 권총으로 4발 사격합니다.

프리즈 불릿

31

권총을 사용하는 기본 공격이 일정 확률로 적을 얼리는 버프를 자신에게 부여합니다.

아웃레이지

31

[미사일:이동하며 타겟된 적과 주변 적을 향해 난사합니다기본 공격이 2연타로 적용되고 대미지와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더블 건 스탠스]의 기본 공격 공격력에 추가 공격력이 합산됩니다스킬 사용 중에는 기본 공격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