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질

바퀴와 갓스매쉬, 마도심판 등을 챙기고 질럿에게서 파나티시즘를 비롯한 보조 스킬을 끌어오는 형태

물리형 클레릭을 한다면 누가 간다고 해도 무난할 정도로 안정적이니 몽크든 팔라딘이든 상관없이 추천가능

 

2. 인인

갓스매쉬의 극을 노리며 상대방을 악마로 만들기 위해서 가는 트리

아이언메이든은 대놓고 pvp스킬로 인인을 간다면 어떤 트리든 7랭에 플닥을 타서 판데믹을 끌어오는걸 추천함.

왜냐면 악마 판정 디버프가 판데믹으로 확산가능하기 때문.

덤으로 거기에 소각까지 해버리면 제대로 마녀사냥하는 이단심문관이 될수 있음.

 

3. 질질

힘(혹은 민첩)을 가는 트리와 정신을 가는 트리가 있음

정신을 간다면 12000에 가량에 달하는 마나통을 물약으로 때우기 힘드니 7랭에 카발을 강제

힘(혹은 민첩)으로 간다면 아무리 블페가 마나통을 절반으로 줄여도 마나물약으로 때우면 된다.

사실 어느쪽으로 가든 몽크가 좋지만 원한다면 팔라도 괜찮다.

기본적으로 크리비가 3서클 까지 선행되는 경우가 많지만 힘 트리면 거기까지 크리비에 구애될 필요가 없다.

힘(혹은 민첩) 질럿이 정신 질럿보다 성장 한계점이 확실하게 높다. 주의할 것.

 

대충 이런 느낌으로 하시면 될듯.

 

그리고 몽크와 팔라 둘중 택한다면 닥 몽크가 좋지만 팔라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