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정신계열 프리스트는 아니라서 블레싱에 큰 의미는 두지 않고있었지만

사실 공격력 버퍼로서 자신을 한번 디자인해보고 싶었떤분들의 불만은 확실히 이해할만합니다.

생각해보면 상점버프 하나때문에 탈수있는 길이 하나 줄어드는건 좀 아쉬운게 사실이긴하죠

그러므로 제생각엔 어차피 뭐 블레싱이 그렇게 족사기 스킬도 아닌데

걍 상점+거는 블레싱 두개 중첩되게 해주면될것같습니다.

그럼 프리스트라는 직업을 단순 부활자 즉사방지셔틀뿐만이 아닌 딜보조 직업으로도 데려갈수있겠죠

적 방어력이 극도로 높아져 트루뎀이 중요해지는 시점에서 꽤 쓸만할것같습니다.